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중국골프

광저우 골프투어 홀리데이CC 골프장, 골프리조트 중국 골프여행 추천

광저우 골프여행

Guangzhou Golf Tour


 

 

2019년 겨울 해외 골프여행지를 찾고 계시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중국 광저우는 매우 매력적인 골프투어 목적지입니다. 중국 남동쪽에 위치한 '광저우 시티'는 중국 내륙에서 가장 따뜻한 아열대 기후에 속하는 도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광저우는 여름기간 동안에는 무더위에 지쳐서 골프 라운드에 큰 어려움이 있으나, 겨울 동계시즌 동안에는 골프 플레이를 하기에 최적의 날씨를 자랑하는 곳 입니다.

 

 

 

 


2019 중국 골프 트렌드


 

겨울 동계시즌 동안 가장 뜨거운 해외 골프여행지로 국내에서 가까운 중국 골프투어를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많이 선호하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중국의 '핫' 한 도시 "광저우 홀리데이CC, 포이즌CC, 사자호CC, 조경CC" 등에서 즐기는 중국 고품격 골프 패키지 상품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광저우 명문 홀리데이 골프리조트 상품은 청원시 홀리데이 아일랜드 골프장과 홀리데이 리조트에서 머물면서 편안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품격 홀리데이CC


 

2019년 12월 1일 ~ 2020년 2월 29일까지 아시아나 항공으로 매일 출발하는 '광저우 홀리데이CC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2인부터 출발이 가능하고 5성급 홀리데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광저우 골프장 중에서도 명문 골프장으로 손 꼽히는 홀리데이 골프코스에서 품격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3박4일 일정이 가능해 비즈니스 관계로 오랜기간 동안 체류하지 못하는 국내 골퍼들에게 추천합니다.

 

 

 

 

 


겨울 골프여행 광저우


 

중국 광저우는 한국보다 위도가 아래쪽에 위치해 겨울에는 온화한 날씨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비행시간이 3시간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해외 골프여행지입니다. 겨울 시즌 동안 아침과 밤에는 쌀쌀한 바람이 불어 춥게 느낄 수 있으며, 라운드를 즐기는 낮 동안은 기온이 신기하게 한국의 봄 또는 초가을 날씨 처럼 평균 18℃를 유지하고 있어 쾌적한 기후 속에서 라운드를 펼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캐디, 잔디 관리 상태의 우수성, 5성급 리조트 등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장 중에 하나입니다.

 

 

 

 

 


사전예약으로 떠나자


 

지금 2019 해외 겨울 골프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하모니 골프" & "달랏골프투어"와 함께 미리 중국 광저우 골프를 준비해 보세요. 모든 해외 골프투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기 위해서는 평균적으로 3~6개월 전부터 미리 준비 해야합니다. 상업적으로 빠른 발전으로 최근에는 다른 중국의 도시보다 물가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높은 물가에도 불구하고 해외 골프 목적지로 재방문율이 높을 정도로 품격 있는 골프장과 리조트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광저우 여행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품격 홀리데이CC 골프여행" 상품은 골프 뿐만아니라 광저우 시내 관광, 마사지, 한인타운 관광 등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중국 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출발 항공을 이용하시면 밤에 도착해서 새벽에 자는 일정보다 무리가 없는 조↔석 패턴 일정을 많은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도 홀리데이 아일랜드 골프리조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미련호 시내에서 맛있는 현지식을 즐길 수 있고, 시내 관광도 같이할 수 있어 일석이조 입니다.

 

 

 

 

 


광저우 항공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중국 골프여행 목적지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까지 약 3시간 30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다른 해외 골프 관광지보다 2시간 정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시면 매일 운항하고 있어 편안하게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은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 제 1여객 터미널, 중국 국적기 남방항공은 바이윈 국제공항 제 2여객 터미널을 이용해서 입국할 수 있습니다. 수화물은 아시아나항공 1인 32kg, 남방항공 1인 46kg 입니다.

 

 

 

 

 


편안한 교통


 

광저우 바이윈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광저우 중심지 시내에서 약 5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5성급 홀리데이 리조트와 "홀리데이 아일랜드CC" 클럽하우스가 같은 건물에 있어서 숙박시설에서 골프장까지 카트 이동 없이 편안하게 아침 식사후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겨울 골프


 

연중 최고 평균 기온이 26℃ 내외로 한국의 봄 날씨를 보이고 쾌적한 날씨 속에서 광저우 관광 및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 동계시즌 12~2월까지 최고 평균 기온이 10~24℃ 안팎으로 국내 늦가을 날씨 정도로 선선한 기온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광저우는 중국의 최남단 섬 하이난 처럼 남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어 아열대성 기후로 겨울은 짧고 여름이 긴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광저우 홀리데이CC 골프여행


 

 

 


3박5일(90홀)

 

1,090,000원 ~


 


 

 


홀리데이 아일랜드CC

Holiday Island Golf Club


 

 

 

 

· 27홀/ 파108/ 전장 10,113야드

 



 

 

 

중국 광동성 북구 청원시에 자리잡은 "홀리데이 아일랜드 골프리조트"는 바이윈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광저우 명문 골프장입니다. 클래식한 리조트와 자연과의 조화롭게 설계된 챔피언십 27홀의 골프코스가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2004년 정식 개장한 PGA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설계된 27홀 정규 골프코스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중국의 유명한 골프코스 디자이너 "양국곤"이 자연과 조화롭게 설계 조성한 골프코스로 더욱 유명합니다.

 

 


 

 

 

청원시 하월 저수지의 자연을 그대로 살려 코스 레이아웃을 조성한 아름다운 골프장입니다. 골프코스 주변으로 단독 빌라들이 자리잡고 있어, 라운드 하는 동안 또 다른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코스 내 전동카트가 진입이 불가능하고,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은 캐디들의 높은 서비스는 국내 골퍼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코스 난이도는 전반적으로 평이해 보이지만, 요소마다 벙커, 워터해저드, 러프 등 장애물을 배치하여 전략적인 샷이 필요한 중상급 골프장으로 조성 되었습니다.

 

 


 

 

 

 

그린은 백금초로 조성하였고, 페어웨이는 버뮤다 잔디를 식재하여 매우 높은 수준의 잔디 관리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A코스(9홀), B코스(9홀), C코스(9홀) 총 27홀 정규 코스로 조성 되었습니다. 각종 대회를 개최 할때는 A, B코스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간 경기가 가능하도록 최신 조명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그린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그린 스피드가 평균 8.5피트로 국제대회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홀리데이CC - A코스


· 9홀/ 파36/ 전장 3,773야드

 

 

 

페어웨이가 길고 기복이 심한 코스

 

 

A코스는 전체적으로 페어웨이가 길고 언듈레이션이 있어 코스 공략이 쉽지 않습니다. 1번홀은 200~230야드 좌우로 포진해 있는 벙커가 티박스에서 티샷 시도를 부담스럽게 합니다. 그린 앞에서도 많은 벙커들이 즐비하고 그린은 계속 오르막이어서 온 그린도 쉽지 않고, 그린 내에서 퍼팅이 쉽지 않게 조성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린 위에서 바라보는 티박스 오른쪽에 위치한 멋진 홀리데이CC 클럽하우스 및 홀리데이 리조트가 그 앞으로 끊임없이 펼쳐진 호수와 더불어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홀리데이CC 시그니처 4번홀(파3/ 168야드)은 아일랜드 골프장의 이름을 따온 코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티박스부터 그린까지 거대한 호수로 둘러싸인 아일랜드 홀이고, 100m가 족히 넘어 보이는 긴 다리는 광저우 최고의 시니그처홀로 만들어 줍니다. 7번홀(파5/ 561야드)은 핸디캡 1번홀로서 페어웨이의 기복이 매우 심하며 그린 200야드 지점부터 페어웨이 왼쪽을 따라 길게 오르막 벙커들이 그린 앞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페어웨이 오른쪽은 매우 기복이 심해 3온 자체가 거의 불가능한 코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홀리데이 B코스


 

· 9홀/ 파36/ 전장 3,276야드

 

 

 

산지형 코스로 오르막이 심한 코스

 

 

B코스는 이름 그대로 국내 강원도 골프장 처럼 산악형 골프장으로 페어웨이, 그린 공략이 어려운 코스 레이아웃으로 유명합니다. 1번홀은 엄청난 오르막으로 조성된 파6 홀입니다. 블루티에서 580야드이고, 그린 앞과 왼쪽, 오른쪽 내리막이 심하고 벙커들이 주변에 배치되어 있어 그린 공략이 쉽지 않습니다. 어렵게 온 그린이 되어도 그린 위에서 퍼팅을 더욱더 힘들게 하는 코스로 유명합니다.

 

 


 

 

2번홀(파3/ 139야드)은 그린이 양쪽으로 넓게 조성되어 마치 두개의 그린으로 보이게 코스 레이아웃이 설계되었습니다. 맞 바람이 불기 때문에 한 클럽 길게 잡으면 좋습니다. 8번홀(파4/ 346야드)은 넓은 페어웨이를 자랑하지만, 230야드 지점 중간에 풀 숲 장애물이 있어 정확한 거리감으로 티샷을 구사해야하는 운치 있는 골프코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홀리데이 C코스


 

· 9홀/ 파36/ 전장 3,386야드

 

 

 

모든 코스에 물이 있는 호수형 코스

 

 

C코스는 모든 코스에 워터해저드를 끼고 조성되어 '워터사이드 코스'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물을 무서워하는 골퍼들이 가장 싫어하는 코스 중에 한 곳이 "홀리데이 골프클럽 C 코스" 입니다. 4번홀(파4/ 322야드)은 티박스 앞에 펼쳐진 큰 호수와 오르막 페어웨이가 큰 부담으로 느껴지는 코스입니다. 페어웨이 왼쪽은 좁고, 오른쪽은 많은 벙커들이 요소마다 배치하여 플레이가 쉽지 않습니다. 7번홀(파4/ 352야드)은 2번홀과 같이 큰 호수를 서로 공유하는 경관이 아름다운 코스입니다. 또한, 그린 앞 100야드 지점에 큰 벙커들이 위협적인 코스입니다.

 

 


 

 

 

9번홀(파5/ 532야드)은 티박스와 페어웨이 앞쪽까지 1번홀을 따라 조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페어웨이 300야드 지점부터 약 800야드 길이의 멋진 벙커들이 이어지면서 페어웨이를 양쪽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7번홀과 같은 멋진 벙커들이 장애물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예술작품 처럼 보입니다. 특히, C코스 7번홀은 그린 좌우로 벙커들이 포진해 있으며 그린 오른쪽을 돌아 뒤까지 이어지는 워터해저드를 끼고 조성되어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합니다.

 

 

 

 


홀리데이 아일랜드 골프클럽

동영상


 

 

 


홀리데이CC 골프장 평가


 

전체적으로 코스 레이아웃은 훌륭하게 잘 설계 조성되었습니다. 독립적인 코스 설계로 인해 더욱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티박스는 블랙티, 블루티, 화이트티, 레드티 등이 적당한 거리 간격으로 잘 배치되 있고, 전장길이가 길어서 수준에 맞는 티박스를 선택해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린 주변 벙커 및 딱딱한 그린 공략만 잘하면 좋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도 적당한 언듈레이션과 요소마다 위치한 벙커와 워터해저드 등으로 인해서 전략적이면서 정확한 샷을 구사해야하는 난이도가 있는 코스입니다. 특히, 페어웨이에서 그린 공략시 더욱 정확한 샷이 요구됩니다. 그린 주변으로 많은 벙커들이 도사리고 있어, 플레이 중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그린 주위에서 그린 위를 공략하는 것입니다. 그린이 딱딱해서 그린 스피드가 빠르고 어프로치 샷 및 퍼팅이 쉽지 않습니다. 쇼 퍼팅도 쉽지 않아 항상 그린 상태를 체크해야 합니다.

 

 


 

 

 

중국 광저우 골프장 중에서도 홀리데이 골프클럽은 특급 골프장으로 산림과 호수 등이 자연과 잘 어울려 환상적인 골프코스를 자랑하며, 주변의 산세가 좋고 넓은 호수가 있어 자연적 조건이 매우 뛰어나며,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호수와 산을 주제로 디자인한 아름다운 골프코스입니다. 명문 골프장과 더불어 친절한 직원, 체계적인 교육을 수료한 캐디 등이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홀리데이 리조트 & 단독빌라

Holiday Island Resort & Villa


 

 

★★★★★ 5성급

 

 

광저우 홀리데이 리조트는 클래식풍으로 고풍스럽게 건설된 5성급 호텔형 골프리조트입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객실 룸도 크고 화장실도 넉넉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정리 정돈이 되어 있어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만족하는 호텔형 리조트입니다. 홀리데이 호텔&리조트 내에는 은행, 미니 편의점, 슈퍼, 양꼬치 구이집, 일식집, 마사지샵, 노래방, 피트이스센터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 중국 남방 지역의 호텔 및 리조트들은 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홀리데이리조트는 이상 기온 발생을 대비하여 따뜻하게 투숙할 수 있게 난방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양한 온천, 고향의 봄, 하와이 거리, 대형 물놀이 공원 등 있어 광저우 품격 골프여행 기간 동안 골프 라운드 뿐만아니라 즐길거리 및 먹거리가 풍부합니다. 광저우 홀리데이 골프여행시 4~12명 정도의 골프 인원이면 홀리데이 호텔 본관 숙소를 이용하고, 12명 이상일 때는 최근에 새로 오픈한 신관 빌라동에서 숙박이 가능합니다.

 

 


 

 

 

홀리데이 리조트 단독 빌라동은 스위트룸 2~3인실 등이 각 룸마다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준비된 전동카트를 이용해 호텔동 본관도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홀리데이 골프리조트는 3박4일 일정이 잛은 정도로 즐길거리 및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리조트 내 로비에는 항상 따뜻한 차가 준비 되어 있고, 레스토랑 옆에 위치한 작은 마트가 있어 다양한 음료 및 과자, 술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스타트 하우스를 가기 위해서 지나가는 프로샵도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라운드 후 갈증해소로 시원한 맥주가 필요하시면 리조트 로비에 준비된 마트 또는 단지 내에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내 관광


 

홀리데이 골프리조트에서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소도시 '미현호' 시내가 있습니다. 한국으로 말하면 소도시(광교, 판교 등) 카페거리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옷가게, 제과점, 커피숍, 음식점, 포장마차, 노래방 등이 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동산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미양홍 레스토랑은 다양하고 맛있는 중국 음식, 연태 고량주, 맥주, 음료수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분위기가 좋아서 현지식 중식 음식점으로 추천합니다. 복잡한 광저우 시내 관광보다 여유롭고 한적한 미련호 시내투어가 홀리데이 골프리조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모니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광저우 고품격 골프투어 "홀리데이 아일랜드CC, 홀리데이 리조트" 편에 대해서 자세한 골프장 및 리조트 정보를 설명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광저우 실속 2색 골프여행 "에메랄드레이크CC, 조경헝따CC" 관련 자료를 상세하게 쓸 예정입니다.

 


 

 

해외골프 및 중국골프여행, 광저우골프투어 등 특가 패키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 563-0103 번 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 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하모니골프는 해외골프 전문여행사입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해외골프 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