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브루나이골프

브루나이 골프여행 엠파이어 호텔 해외골프투어 패키지 항공 및 날씨

브루나이 골프여행

Brunei Golf Tour

 


 

 


 

 

 

일년내내 기온 변화가 크지 않은 황금의 나라, 술탄이 다스리는 왕국, 무상 교육, 무상 의료 등을 시행 중인 부자의 나라 "브루나이"는 보르네오 섬 북서 해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보르네오 섬은 원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동남아의 허파 역할을 하는 청정 지역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푸른 바다와 청정 하늘에서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작지만 안전한 국가 브루나이 공화국으로 2019년 겨울 동계시즌 해외 골프여행 최종 목적지로 추천합니다.

 

 

 


 


 

 

 

동남아 프리미엄 골프 여행지로 손 꼽히는 황금의 나라 "로얄 브루나이"로 2019년~2020년 가을시즌부터 겨울시즌까지 럭셔리 브루나이 2색 골프투어 로얄 브루나이 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특별한 해외 골프여행을 즐기세요. 그 중에서도 브루나이의 가장 뜨거운 "특 7성급 엠파이어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고품격 2색 골프투어를 즐겨 찾고 있습니다. 대부분 브루나이 골프투어 패키지 상품 일정은 4박6일 일정이 기본이지만, 3박4일 또는 6박8일 등 모든 일정이 가능합니다.

 

 


 

 

 

동남아 작은 나라지만 부국인 브루나이 공화국에는 총 3개의 골프장들이 현재 운영되고 있습니다. 왕족들의 전용 골프코스로 유명한 "로열 브루나이 골프클럽", 브루나이 국제공항 주변으로 조성되어 대중적인 골프장으로 잘 알려진 "로열 브루나이 에어라인 골프클럽", 2018년 KLPGQ 브루나이 레이디스 오픈 대회를 개최한 "엠파이어 골프클럽" 등 고품격 골프장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브루나이 '반다세리베가완 국제공항'까지 브루나이 국영 항공사인 "로얄 브루나이 항공"을 이용해 직항노선으로 약 5시간 비행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동남아 골프투어 최종 목적지입니다. 또는, 상하이 국제공항, 싱가폴 국제공항, 쿠알라룸푸르 공항, 코타키나발루 공항 등 주변 나라 도시를 경유해 브루나이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얄 브루나이 항공은 주 4회(화, 목, 금, 일요일) 출발이 가능하고 2019년 9월 4일부터 대한항공 코드쉐어로 공동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한국과 시차는 1시간이 느려서 시차 적응에 어려움이 없고, 무비자로 30일까지 체류하면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브루나이 화례는 브루나이 달러(BND)를 사용하고 있으며, 2019년 9월 26일 기준 '1달러(BND) → 870.25원' 입니다. 싱가폴 달러와 일대일로 통용 되고 있습니다. 단, 미화 달러($) 사용은 어렵습니다. 전기 콘센트는 전압이 350V 3구를 사용하고 있어 국내의 플러그 형태와 다르기 때문에 해외 어댑터를 브루나이 골프여행 준비물로 꼭 챙겨야 합니다.

 

 


 

 

 

동남아 작은 나라 브루나이지만 절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곳은 석유 생산으로 손 꼽히는 부국으로 국왕이 정치하는 이슬람 국가로 유명합니다. 국토의 70% 이상이 울창한 삼림으로 덮혀 있어 천혜의 자연과 도시가 함께 공존하는 행복이 가득한 국가입니다. 브루나이 날씨는 고온 다습한 아열대성 기후를 가졌으며, 일년 내내 기온 변화가 크지 않아 많은 해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동남아 휴양 관광지입니다.

 

 

 


 


 

 

 

연 평균 기온 27℃ 내외로 유지하는 온화한 날씨 속에서 해안성 기후와 함께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어 겨울시즌 브루나이 골프투어 일정 동안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일교차가 큰 편으로 바람막이 점퍼를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기기간이 없고, 골고루 비가 내리며, 자연 재해가 없는 나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추운 겨울 때에도 골프를 즐기기 좋은 환경이라서 해외 골프 여행객들에게 이국적인 골프 환경을 제공합니다.

 

 

 

 


럭셔리 브루나이 2색 골프여행


 

 

 


2019년 11월 특가 프로모션

3박4일(목요일 출발)


 

1,590,000원 ~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로얄 브루나이 컨트리클럽

Royal Brunei Country Club


 


 

· 18홀/ 파72/ 전장 6,753야드

· "Ronald Fream" 설계

 

 


 

 

 

세계적으로 유명한 특 7성급 호텔인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Jerudong 파크'에 위치한 왕과 왕실 가족을 위한 놀이터의 일부인 '로얄 브루나이 컨트리클럽'은 정글 안에 조성되어 페어웨이가 꽉찬 느낌을 주는 코스 레이아웃 설계로 유명합니다. 또한, 정글 골프코스 내에 적절한 워터해저드를 요소마다 배치하여 코스의 난이도를 높였습니다. 

 

 

 


 


 

 

 

국내 서울 근교 수도권 명문 골프장으로 유명한 '금호 아시아나CC'를 설계 디자인한 "로널드 프림"의 작품으로 정교한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브루나이 엠파이어 골프클럽과 함께 세계 Top.100 대 코스로 선정된 명문 골프코스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적당한 페어웨이 언듈레이션과 완벽한 관리로 PGA 투어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골프대회가 개최되는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 이라는 영광스러운 별명이 붙은 골프코스로 더욱 유명합니다.

 

 


 


 

 

 

전체적으로 울창한 정글 안에서 라운딩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브루나이 No.1 골프클럽입니다. 각각의 코스마다 재미있게 코스 레이아웃을 설계 조성했지만, 때론 긴강감을 늦출 수 없는 정교한 골프코스가 있어 매번 신중한 샷을 구사해야 합니다. 열대 정글 속 코스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 조성된 골프코스로 전장은 길지만 좁은 페어웨이와 요소마다 벙커와 워터해저드 등을 배치하여 조금은 어려운 코스로 설계 조성 되었습니다.

 

 

 


 


 

 

 

특히, 블라인드 홀이 많고, 티박스에 서면 울창한 열대우림 때문에 시야가 좁아 보이고, 거친 러프에 공이 빠지면 찾기도 쉽지 않지만, 그린 공략도 어려울수 있습니다. 2000년 APEC 정상회담에 참여했던 빌 클린턴 미국 전 대통령과 싱가폴 수상이 새벽 2시까지 라운딩을 즐겼던 골프코스로 세계적으로 더욱 유명해진 브루나이 명문 골프장입니다.

 

 


 

 


 

 

엠파이어CC

The Empire Country Club


 

 


 

· 18홀/ 파72/ 전장 7,029야드

· "Jack Nicklaus" 설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코스 디자이너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엠파이어 골프코스는 세계 및 아시아 Top.100 대 코스 중 하나로 브루나이 특 7성급 엠파이어 호텔을 둘러싸고 아름답게 조성 되었습니다.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엠파이어 컨트리클럽" 역시 호화롭고 럭셔리한 호텔의 격에 맞는 고품격 골프코스로 잘 조성 되었습니다. 엠파이어CC 클럽하우스 역시 작은 궁전이라고 불릴 만큼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엠파이어 골프코스에 들어서면 버뮤다 그래스를 식재한 페어웨이가 카펫처럼 잘 다듬어져 있어 럭셔리 브루나이 골프여행 일정 동안 디보트 자국을 내기가 미안할 정도입니다. 빠른 그린 스피드와 함께 잔디가 짧게 잘 관리되고 있는 그린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마스터스 골프대회 개최지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의 그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자연 지형물을 그대로 살린 코스 레이아웃 또한 절묘하게 설계 조성되었습니다.

 

 


 


 

 

 

정글을 뚫고 도전과 전략적으로 경기를 하다가 확트인 개활지와 동화 속 그림 같은 호수를 돌고 남중국해 푸른 바다와 청정한 하늘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슬람 왕국 "브루나이"는 실제로 왕(술탄)이 통치하고 있는 황금의 나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통치하고 있는 '아사르 하사날 볼키아 술탄'은 세계 최고의 부자로 유명합니다. 왕처럼 풍요롭고 여유러운 해외 골프투어를 즐기기를 원하시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라면 브루나이로 편안하게 떠나 보세요.

 

 

 


 


 

 

엠파이어 골프클럽은 브루나이 수도 '반다르스리브가완'에 위치해 있는 특 7성급 호텔에서 운영하는 국제 규격으로 조성된 챔피언십 18홀 정규 골프장입니다. 브루나이 엠파이어CC 시그니처 홀은 15번홀(파5/ 549야드)입니다. 드 넓은 페어웨이와 해안선을 따라 길이가 100m 이상 되는 거대한 샌드 벙커가 있는 해변을 따라 시원하게 뻗어 있는 환상적인 코스로 국내 골프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완만한 포대그린, 바다 너머로 찬란한 태양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일몰에는 경이적인 풍광을 자랑합니다.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Brunei The Empire Hotel


 

★ 7성급

 


 

중동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과 더불어 특 7성급 호텔로 불리는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 리조트에는 프라이빗 전용 비치와 야외 풀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부대시설로 야외 테니스 코트, 사우나, 거품 욕조 등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럭셔리 엠파이어 리조트에서는 국내 골프 관광객들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스쿼시 코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편의 시설과 우수한 서비스를 특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규모의 컨벤션 홀과 키즈 클럽, 키즈 풀 등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청결하고 넓은 공간의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시원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객실 내에는 생수, 미니바, 슬리퍼, 알람시계, 무선 와이파이, 금고 등도 잘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브루나이 골프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브루나이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면 도착할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브루나이 왕실의 호텔 "엠파이어"는 마치 꿈의 궁전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화려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국내 여행객들도 여행기간 동안 브루나이 왕족이 되어 동화 속 그림 같은 궁전 속에서 호화로움을 누릴 수 있는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술탄의 나라 브루나이의 수도 '반다르 스리브가와'에서 차량 이용해 약 20분 정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루나이 국제공항에서 엠파이어 호텔까지 리무진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면 프론트 체크인 없이 바로 객실로 안내를 하고 있어, 호텔 로비에서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객실 내에서 간단한 서명으로 체크인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7성급 호텔 차원을 넘어 세계 최고의 럭셔리한 공간으로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엠파이어 객실에서 바라본 창문 밖 풍경은 아름다운 그 자체입니다.

 

 

 


 


 

 

 

엠파이어 호텔은 360개의 일반 객실 이스트 웨스트 아트라움 윙과 라군 윙, 씨뷰 윙, 빌라 와 47개의 스위트룸 객실, 16채의 프라이빗 빌라로 총 423개의 객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순금으로 장식된 "엠파이어 호텔&리조트"는 황금빛을 이루며 웅장한 규모의 건축물로 잘 조성 되었습니다. 호텔 및 빌라 외부에는 바다 해변을 따라 자연을 접할 수 있는 산책로, 실외 수영장 등 완벽한 부대시설 등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세계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5개의 고급 레스토랑은 브루나이 럭셔리 골프 관광객들의 입 맛을 사로잡는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며 레스토랑의 고품격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객실은 크게 메인동과 라군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2개 동 모두 객실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고, 특히, 고급 자재를 이용한 욕실 또한 금장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브루나이 골프 조식 뷔페는 메인동 식당을 이용하기 때문에 라군동 숙박 고객은 약간의 이동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몇 해전 브루나이에서 열린 APEC 에 참가한 7개 나라 정상들이 머문 곳으로 화제가 되었던 곳입니다. 예전에 엠파이어 호텔은 브루나이 국빈 전용 호텔로 운영 되었지만, 현재는 일반인 및 여행객들에게도 공개되어 화려함과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브루나이 여행은 천혜의 관광자원이 많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슬람 국가 답게 현 술탄의 모스크인 '자마이스르 하사닐 볼키아', 야야산 광장에서 28대 술탄의 이름딴 모스크인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밤의 빛이 아름다운 브루나이에서 색다른 야경과 함께 나이트 투어, 정글의 법칙과 베틀 트립 촬영장소로 잘 알려진 세계 최고의 청정 정글 국립공원 '울루 템부롱 국립공원' 등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급 골프코스와 함께 수영, 카약, AVT, 스노쿨링, 패들보트, 스킨스쿠버, 카약 등 다양한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모니 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동남아시아 럭셔리 브루나이 2색 골프투어 "로얄 브루나이CC, 엠파이어CC, 엠파이어 호텔" 대해 자세한 골프장 및 호텔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브루나이 골프 시리즈 2편에는 고품격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브루나이 골프 "로얄 브루나이 골프클럽, 엠파이어 골프클럽" 관련 자세한 골프코스 소개를 쓸 예정입니다. 해외 골프투어 및 동남아 골프, 베트남 골프, 브루나이 골프 등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563-0103 번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하모니 골프는 해외골프 전문여행사입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해외골프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