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미야자키 골프 상품 정보
2019년 겨울 동계시즌 동안 일본의 천연 온천과 품격 골프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본골프여행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남규슈 지역 미야자키골프로 유명한 니치난CC & 니치난리조트 골프투어 상품을 "특가 프로모션"으로 2019년 1월 5일 출발부터 3월 3일 출발까지 '2박3일', '3박4일' 일정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특가 골프 패키지 상품으로 매주 화, 목, 토요일 출발 일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야자키 니치난 골프여행 일정에는 찜질방 1회 무료 티켓이 제공되며, 캐디를 희망하실 경우 사전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② 미야자키 교통 및 날씨 정보
인천 국제공항에서 미야자키 국제공항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비행시간이 소요 되고, 미야자키 국제공항에서 일본골프여행 최종 목적지인 니치난CC 까지는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야자키 시내에서 약 50분, 니치난 시내에서 약 20분 정도로 접근성이 뛰어난 미야자키 No.1 골프클럽입니다. 동계시즌(12월~2월) 평균 낮 기온이 16℃를 보이고 있어, 라운딩에 최적의 날씨 조건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야자키현의 북서쪽으로 구마모토현, 북동쪽으로 오이타현, 서남쪽으로 가고시마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③ 미야자키 골프여행 정보
매서운 한파가 불어오는 겨울시즌에도 해양성 기후로 온화한 바람을 맞으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천혜의 기후 조건과 자연 경관을 갖춘 사계절 골프 여행지 입니다. 미야자키는 남규슈에서도 인구가 40만명 내외로 작은 소도입니다. 하지만, 골프장은 인구수에 비례하여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 일본의 고품격 골프장들 대부분이 미야자키현에 즐비해 있습니다. 겨울시즌 동안 국내 골퍼들의 일본골프 예약이 늘어나고 있으며, 자국민 들도 많이 찾는 일본 남국의 골프 천국입니다. 미야자키 남서부에 위치한 기리시마야쿠 국립공원에는 화산, 분화구, 칼데라 호 등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주요 신혼여행지 및 천연 온천관광지로 TOP.5 안에 손꼽힐 정도로 유명합니다. 남부 해안은 앞바다의 아오시마 섬을 포함하는 니치산 해안국정공원의 일부를 이루는데 열대성 및 아열대성 식물, 야생마, 원숭이 등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④ 미야자키 니치난 골프여행 장점
여름시즌에는 시원하고, 겨울시즌에는 온난한 기후 속에서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짧은 비행시간과 미야자키골프여행 최종 목적지인 니치난CC 까지 차량으로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 편리한 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짧은 일정으로 힐링 골프여행을 다녀 올수 있고,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일본의 품격 있는 골프여행과 천연온천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골프 & 리조트 상품입니다.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⑤ 니치난CC(제이스CC)
→ Jays Nichinan Golf Club
· 18홀/ 파72/ 전장 7,012야드
· 오오하시 사다카치 설계
⑤-1
우리나라에서 약 2시간 정도면 도달할 수 있는 일본 미야자키 니치난 골프클럽은 세계에서 TOP. 100위, 일본에서 TOP. 3위로 손꼽히는 명문 골프장입니다. 세계적인 선수 타이거우즈, 최경주 등 유명한 프로골프 선수들이 경기를 펼친 챔피언쉽 코스로 더욱 유명합니다. 매력적인 코스 레이아웃은 물론, 감탄사를 자아내는 코스 주변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또한, 잘 관리된 페어웨이 및 그린은 모든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니치난 리조트 숙소와 스타팅 테라스가 연결된 편안한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⑤-2
제이스 컨트리클럽 니치난 코스(Jays Country Club Nichinan Course)는 아득하게 펼쳐진 미야자키 태평양 바다를 바라보며 대자연과 하나되는 순간을 플레이 중에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골프관광, 온천여행, 시티투어 모두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태평양으 따스한 햇살과 해양성 바람이 만나 분홍빛 꽃망울을 가장 먼저 터트리는 따뜻한 지역에 조성된 일본 규슈지역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매년 봄이 찾아오면 많은 벚꽃 나무들이 코스 주변을 둘러싸고 있어, 마치 겨울 눈 속을 걷는 색다른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⑤-3
페어웨이의 변화가 심하지 않아 초보자들도 즐기기에 좋으며, 탁 트인 코스 설계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 요소마다 배치된 그린 가드 벙커와 워터해저드는 골퍼들에게 전략적인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따뜻한 미야자키 시내에서 남쪽으로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산지에 조성된 국제규격 18홀의 구릉코스로 남규슈 골프장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994년에 정규 18홀 코스로 개장하였으며, 일본 골프코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오오하시 사다카치"가 넓고 평탄하게 코스를 잘 조성하였습니다.
⑤-4
니치난 골프코스 그린 앞에 서면 일본의 상징 후지산을 연상 시키는 "하나다테산"을 한눈에 조망 할 수 있으며, 반대 방향으로 시야를 돌리면 멀리 아름다운 태평양을 바라보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림욕지구로 지정될 만큼 주변 산세가 아름답고 전체적인 코스 레이아웃이 독특하게 조성되어 골프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넓어 그린을 직접 공략하기에 수월하고, 코스마다 특색 있는 그린과 서로 다른 크기의 벙커, 특색 있는 그린과 적절하게 배치된 5개의 연못 등이 골퍼들에게 보다 색다른 라운딩을 제공합니다.
⑤-5
대구의 제이스호텔 그룹이 인수해 운연 중이며,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에 대한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일본 최고의 골프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미야자키골프 니치난CC 여행은 힐링 라운딩과 더불어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수준 높은 다양한 음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전동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불가하며, 빽빽한 삼나무가 코스 주변으로 조성된 해발 300m 에 위치하한 산악형 골프클럽으로 유명합니다. 겨울 시즌에 온화한 날씨 속에 일교차가 크지 않아 가벼운 라운딩 복장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⑥ 니치난리조트
→ Nichinan Resort
⑥-1
제이스 니치난 리조트는 단정한 일본 스타일의 장식, 기품 있는 유러피언 인테리어와 창밖으로 드넓게 펼쳐진 사계절 경관을 자랑합니다. 일본 전통 다다미로 이뤄진 '화실'과 아늑한 '양실' 두가지 타입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총 101개의 객실로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니치난 호텔은 천연 온천의 온천수를 찾아 풍부한 미네랄 성분의 탄산 온천수로 골프 라운딩 후 피로회복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리조트 외곽에 자리잡은 노천탕에서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⑥-2
니치난호텔 객실은 넓고 아늑하게 잘 정돈 되어 있으며, 각종 어메니티가 잘 구비 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대연회장, 소연회장, 매점, 마사지샵, 일식당, 아케이드, 프로샵, 우동 코너, 이자카야, 수영장, 로비, 레스토랑, 대욕장, 노천욕장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2008년 산림욕 지구로 지정될 만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골프 & 온천 리조트입니다. 미야자키 도심에서 벗어나 산들이 둘러싸여 조용한 풍경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품격 리조트입니다.
⑦ 하모니 골프
→ 문의 및 상담
이번 일본골프여행 추천 미야자키골프 상품 " 니치난CC & 니치난리조트"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미야자키 3색, 4색 골프투어 "아오시마CC, 레이크사이드CC, 미야자키CC, UMK CC" 에 관해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본 미야자키 골프투어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해외골프투어 > 일본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골프여행은 청정 고원지대 구마모토 아소그랑비리오CC (0) | 2019.09.13 |
---|---|
후쿠오카 골프장 2색 츠카사 로얄CC, 기쿠스이CC, 구마모토 골프여행 추천 (2) | 2019.09.13 |
이타코 골프 센트럴CC, 뉴센트럴CC 동경 나리타 골프 여행 2색 추천 (0) | 2019.09.13 |
이바라키 골프 쿠지CC, 쿠지리조트 일본 도쿄 골프투어 추천 (0) | 2019.09.13 |
일본 시코쿠 다카마쓰 골프장과 함께하는 다카마츠 골프여행 추천 (0) | 2019.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