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코 2색 골프여행
사계절 해외골프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까운 나라 일본 동경 나리타 골프투어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나리타 국제공항, 이바라키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일본 동경 명문 골프장에서 즐거운 골프 라운드와 시티 투어를 함께 할 수 있는 나리타 2색 골프여행 상품이 2019년(기해년)에 출시 되었습니다. 특히, 일본 이타코 명문 골프클럽 "센트럴CC", "뉴센트럴CC"에서 품격 있는 라운딩을 즐기시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숙박시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리타 국제공항, 이바라키 국제공항 두 곳을 이용해 방문 할 수 있어, 인천, 부산 출발 모두가 가능합니다. 동경 나리타 2색 골프여행은 이바라키 국제공항, 마코모 호텔, 센트럴 콘도, 센트럴GC, 뉴센트럴GC, 이타코 시내 등 모두가 차량으로 30분 이내 거리에 서로 위치하고 있어, 편안한 이타코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타코 날씨 및 지역
일본의 카시마 지역에 위치한 이타코는 겨울 시즌에도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 덕분에 일본 및 국내 프로구단의 전지훈련 캠프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일본 남규슈 미야자키 만큼 동계시즌에도 온화한 기온을 보이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 시즌 동안 위도와 상관없이 한국하고 약 15℃ 이상 따뜻한 기온 차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낮 평균기온이 12~14℃ 내외로 쾌적한 골프 환경을 보이고 있어, 사계절 내내 라운드 하기에 좋은 날씨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겨울 한파 때문에 골프 라운딩이 어려우시면, 가까운 이타코에서 일본 미야자키 수준의 온화한 기후 속에서 동경 2색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바라키 항공 및 교통
일본 이타코 골프여행을 찾기 위해서는 이바라키 국제공항, 나리타 국제공항 두 곳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나리타 국제공항까지 이스타항공 기준으로 약 1시간 55분 정도의 비행시간이 소요되고, 이바라키 국제공항까지 비행시간은 약 2시간 5분 정도 소요될 정도로 한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리타 품격 2색 골프투어 최종 목적지인 센트럴CC, 뉴센트럴CC는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북동쪽으로 차량으로 각각 약 40분, 50분 정도 소요되고, 이바라키 국제공항에서는 남쪽으로 약 30분,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이타코 시내에서 약 20분 이내면 접근할 수 있어, 이타코 시티투어가 가능합니다. 이타코 시내에 자리잡은 마코모 3성급 호텔도 골프장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편안한 이타코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센트럴 골프클럽과 뉴센트럴 골프클럽은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타코 여행 정보
수향(水鄕) 물의 고향으로 유명한 "이타코"는 수로와 육로의 요충지였던 옛날 에도시대 부터 역사가 깊은 일본의 소도시입니다. 계절별로 다양한 꽃들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초여름 100만 그루 이상이 꽃을 피우는 창포로 더욱 유명하고, 꽃 피는 시기에 맞추어 열리는 창포 축제 또한 이타코 시티를 대표하는 큰 행사 중 하나입니다. 나리타 이타코 여행은 쇼핑, 먹거리, 시티투어 등 모든 것을 이타코 도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을 지닌 관광지입니다. 일본 최고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시스이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차별화된 가격으로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고, 맛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 골프 관광객들도 다 같이 쇼핑하면 즐길 수 있어, 많은 국내 가족단위 골프 여행객들이 매년 찾고 있습니다.
동경 나리타 2색 골프투어 특징
접근성이 뛰어난 이바라키 국제공항에서 이타코 2색 골프여행 전용 차량으로 약 30분 이면 최종 목적지인 센트럴CC 또는 센트럴CC 뉴코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타코 시내에 자리 잡은 마코모 3성급 호텔을 이용하시는 투숙객들은 도보로 이타코 시티 투어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타코 2색 골프여행은 이바라키 국제공항, 마코모 호텔, 이타코 센트럴CC, 이타코 뉴센트럴CC 간 거리가 짧아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심장 동경역까지 10분 마다 리무진 버스가 출발하여, 동경 디즈니랜드 등 동경 시티투어도 가능합니다.
센트럴CC
(Central Golf Club)
· 36홀/ 파146/ 전장 14,391야드
· '니시노' 설계
센트럴 골프클럽은 이바라키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30분, 마코모 호텔에서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골프코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니시노'가 설계해 1974년 정식 개장한 일본의 명문 골프장입니다. 동코스(18홀), 서코스(18홀) 총 36홀 국제규격으로 조성되어 일본 자국민 골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클럽입니다. 각각의 골프코스마다 등급이 높아 라운드에 재미를 더해 주는 레이아웃이 특징입니다. 또한, PGA 국제대회, 일본프로대회, 각종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한 챔피언쉽 골프장입니다. 전테적으로 코스 길이(전장길이가 길고), 페어웨이(넓고), 전략성(요소마다 장애물 배치), 경관(코스 주변으로 아름답게 조성) 등의 등급도 높이 평가 되는 골프클럽입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클럽하우스, 프로샵, 천연온천, 사우나, 락커룸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뉴센트럴CC
→ 센트럴 골프클럽 뉴 코스
(Central Golf Club New Course)
· 18홀/ 파72/ 전장 6,817야드
· 'Tom Watson' 설계
센트럴GC 뉴코스는 이바라키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40분, 마코모 호텔에서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GA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멤버로 잘 알려진 "톰 왓슨"이 설계 디자인해 1999년 정식 개장한 이타코 고품격 골프장입니다. 코스 주변에 자연림을 최대한 살려서 설계한 구릉지 18홀 챔피언쉽 골프코스로 조성되었습니다. 뉴센트럴 컨트리클럽은 코스 전장 길이가 짧은 반면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린의 언듈레이션이 있어 신중한 퍼팅이 스코어를 좌우할 수 있는 난이도가 있는 골프코스입니다. 각 코스마다 벙커가 요소마다 배치되어 샷 연결이 스코어 메이크 포인트입니다.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프로샵, 온천, 사우나, 락커룸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센트럴 콘도 & 마코모 호텔
(Central Condo & Macomo Hotel)
동경 나리타 2색 골프투어 일정 동안 센트럴CC 내에 위치한 센트럴 콘도, 이타코 시내에 위치한 3성급 마코모 호텔 두 곳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골프텔은 2인1실, 4인1실, 6인1실을 사용 할 수 있는 1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룸, 욕실, 주방, 화장실 등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이타코 시내투어가 가능한 마코모호텔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조성된 호텔입니다.
하모니 골프
(상담 및 문의)
이번 나리타 2색 골프여행 품격 2색 "이타코 센트럴CC, 이타코 뉴센트럴CC"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VVIP 럭셔리 빌라 및 천연온천이 가능한 "쿠지CC" 이바라키 명품 골프여행에 관해 글을 쓸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본 동경 골프여행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해외골프투어 > 일본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쿠오카 골프장 2색 츠카사 로얄CC, 기쿠스이CC, 구마모토 골프여행 추천 (2) | 2019.09.13 |
---|---|
미야자키골프 니치난CC, 니치난리조트, 겨울 일본골프여행 추천 (0) | 2019.09.13 |
이바라키 골프 쿠지CC, 쿠지리조트 일본 도쿄 골프투어 추천 (0) | 2019.09.13 |
일본 시코쿠 다카마쓰 골프장과 함께하는 다카마츠 골프여행 추천 (0) | 2019.09.13 |
일본 오카야마 골프투어 사쿠슈무사시CC & 사큐슈무사시호텔 추천 (0) | 2019.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