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일본골프

일본 규슈 케도인CC, 케도인 리조트 온천 가고시마 골프여행 추천

가고시마 골프여행



매년 겨울시즌과 봄시즌이 다가오면 해외 골프관광지로 일본의 남쪽에 위치한 규슈는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힐링 골프투어 지역입니다. 일본 규슈를 대표하는 지역으로 가고시마, 구마모토, 미야자키, 후쿠오카, 사가, 그리고 나가사키가 있습니다. 특히, 이 지역 중에서도 가장 최남단에 자리잡고 있는 가고시마현은 동중국해와 가까워 따뜻한 기후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일본 골프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고시마 케도인 골프리조트"는 미식과 골프, 천연온천을 한 곳에 머물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남규슈 골프여행 목적지입니다. 최상의 페어웨이와 그린 위에서 온화하면서 선선한 기후를 느끼면서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여행



일본 규슈는 크게 북규슈와 남규슈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규슈 지역의 대표적인 여행지는 가고시마와 미야자키가 있습니다. 보통 겨울과 봄 시즌에 떠나는 규슈지역 관광지 중에서도 미야자키에서도 차량으로 약 2시간 정도 남쪽으로 더 내려가는 가고시마현을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남규슈 가고시마는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아름다운 항구도시이면서 따뜻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항편을 이용해 편안하게 다녀 올 수 있는 천해관광 도시입니다.


<1 / 2>



국내 제주도 보다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해외 골프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가고시마의 멋진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고시마 지역은 흑돼지가 제주도 만큼 유명해서 가고시마 여행 중에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다양한 흑돼지 음식(흑돼지 돈까스, 흑돼지 샤브샤브, 흑돼지 라멘 등)이 많이 있습니다. 가고시마 관광지로는 아리무라 전망대, 기리시마 캐슬, 시로야마 전망대, 가고시마 츄오역, 덴몬칸 지역, 사쿠라지마섬 등이 유명합니다. 가고시마는 자연이 주는 자원이 풍부하고 날씨도 온화하여 일본 내에서도 농업, 축산이 발달한 지역입니다. 특히, 흑돼지, 고구마, 녹차, 참다랑어, 뱀장어, 사쿠라지마 무 등이 유명하고, 주로 돼지, 닭 등의 축산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 / 2>



가고시마 날씨 및 지형



겨울 동계 기간동안 국내 스포츠 전지훈련지로 많이 찾을 정도로 연 평균 기온이 약 20 로 비교적 따뜻한 지역입니다. 일본 각지의 벚꽃이 절정을 맞이하는 3~4월 가고시마는 단번에 봄을 향해 가고, 최고 기온 25℃를 기록할 정도로 따뜻한 초여름이 다가오는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고시마 봄시즌(3~4월) 평균 기온 15℃, 최고 낮 기온 20℃, 최저 아침 기온 10℃ 로 포근한 날씨를 보여줍니다. 비교적 봄 시즌에는 일교차가 큰 편이지만, 4월 중순을 넘기면 초여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는 동중국해와 가까워 포근한 날씨로 꽃이 일찍 피고 파릇한 잔디에서 낭만적인 규슈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청정한 맑은 하늘과 쾌적한 날씨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가고시마 케도인 골프투어를 추천합니다. 규슈지역 내에 많은 골프장들이 잘 조성되어 있지만, 가고시마 골프장들은 비교적 해발 고도가 낮은 분지형으로 조성되어 추운 겨울에도 포근한 날씨 속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1 / 2>




가고시마 항공 및 교통



일주일에 3회 정도 취항하는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 이스타항공(제주항공)은 제 1여객터미널 3층 해당 '항공 카운터'에서 개별 수속 진행 후, 탑승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가고시마 국제공항까지 비행시간 약 1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남규슈 가고시마는 3개 항공사(대한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가 취항 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이스타항공이 운항일수가 가장 많고, 저렴하게 다녀 올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국제공항에서 매력적인 일본골프 최종 목적지 "케도인CC & 케도인리조트"까지 차량으로 약 45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품격 케도인CC 골프의 가장 큰 장점은 짧은 항공시간과 짧은 차량 이동거리로 편안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고시마 골프장



규슈 최남단에 위치한 가고시마에는 총 20여개의 명문 골프장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일본 골프여행 상품으로 주로 찾는 골프장은 약 10여개 정도 있습니다.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주로 케도인CC, 그린힐CC, IGR 교세라CC, 남규슈CC, 공항36CC, 미조베CC, 기리시마CC, 국제CC, 지란CC, 다카마키CC 등을 가고시마 골프 관광지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골덴팜 골프, 케도인 골프, IGR 교세라 골프 등이 좋은 골프코스로 유명하고, 가고시마 공항에서 가까운 "가고시마 공항 36CC"도 인기가 많은 골프장입니다.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는 미야자키 골프장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골프코스는 가고시마에 많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1 / 2>



가고시마 케도인CC

온천&힐링, 미식 골프여행



일본의 특별한 천연온천부터 힐링골프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규슈골프 여행지 가고시마 No.1 케도인 골프리조트. 대한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2박3일, 3박4일, 4박5일, 5박6일 등 모든 일정이 가능합니다.


<1 / 2>



케도인CC

Kedouin Golf Club  



· 18홀/ 파72/ 전장 7,090야드

· 1991년 10월 05일 개장


구릉지대 위에 아름답게 조성된 케도인 골프클럽은 가고시마 국제공항에서 약 34km 거리에 자리잡은 가고시마 명문 골프장입니다. 광활한 페어웨이, 정교한 레이아웃, 넓은 그린, 아름다운 104개의 벙커와 연못 등이 드라마틱하게 잘 설계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코스가 넓고 길게 조성되어 편안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소마다 워터해저드나 가드 벙커들이 배치되어 있어,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타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조금의 방심도 허락하지 않는 정교한 레이아웃으로 설계 조성된 가고시마 No.1 골프코스 입니다.


<1 / 2>



정통 챔피언 십 골프장으로 1991년 개장한 케도인 컨트리클럽은 1993년부터 2002년까지 일본 남자 프로투어(JPGA) 개막전 "토켄 코퍼레이션 컵"을 개최한 수준급 토너먼크 골프코스 입니다. 또한, 일본 골프다이제스트 TOP.10 골프장으로 선정된 가고시마 명문 골프클럽입니다. 페어웨이와 그린은 평탄한 구릉지대 위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조성되었고, 낮은 벙커들과 나무, 워터해저드가 적절히 요소마다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비슷비슷한 코스들이 많은 것 처럼 느끼지만, 각각의 코스마다 특별한 난이도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1 / 2>



고품격 케도인 골프클럽의 난이도는 중급 이상으로 수준급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길고 넓은 페어웨이 만큼 흠잡을 곳이 없는 최상의 코스 컨디션 곳에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케도인CC 골프코스는 티박스에서 코스를 바라볼때 페어웨이가 넓어 보이지만, 사실, 페어웨이가 넓은 것 보다는 코스 주변으로 넓게 조성된 러프 때문에 시간적으로 넓게 보이며, 골프공이 러프에 들어가면 코스 공략이 쉽지 않은 것이 큰 특징입니다. 케도인CC 에서 라운딩을 마친 후, 울창한 푸른 숲에 둘러쌓인 케도인 노천탕에서 하루의 피로를 날리면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 2>



페어웨이 바깥쪽으로 조성된 러프에 빠지지 않고, 페어웨이 안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IP 지점을 계산하여 티잉그라운드에서 전략적인 티샷 공략이 필요합니다. 또한, 케도인 골프클럽은 몇 개의 블라인드 코스를 갖추고 있어, 티 박스에 들어서기 전에 미리 코스맵을 체크해 IP지점 거리를 계산 후, 적합한 드라이버 및 우드 등 클럽을 선택해 코스 공략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18홀 모든 코스 레이아웃이 특색있게 잘 조성되어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고, 5개의 티박스를 잘 사용하면 가고시마 골프여행 일정 동안 색다른 골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 2>



케도인 골프장의 그린 관리상태는 매우 우수하고, 그린 스피드도 나쁘지는 않지만, 그린의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 초보자부터 중상급 골퍼까지 누구나 큰 어려움 없이 홀컵을 공략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골프장 그린은 이단, 삼단 그린이 많이 있는데, 케도인CC 그린은 경사는 있지만, 디테일한 이단, 삼단 처럼 언듈레이션이 거의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코스의 업다운이 거의 없고,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잘 제작된 코스맵 등이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1 / 2>



케도인 호텔 & 리조트

Kehouin Hotel & Resort



케도인CC 클럽하우스와 인접한 14층 건물로 아름답게 조성된 호텔형 리조트입니다. 전 객실에서 광할한 골프장 코스를 바라 볼 수 있고, 천연온천과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를 여행기간 동안 맛 볼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연회장, 라운지, 회의실, 웨딩홀, 맛사지, 대욕장, 노천탕, 수영장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케도인 골프장과 가깝고 각공 편의 및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다양한 레저문화를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케도인 리조트는 침대를 갖춘 양실(화양실)과 일본 전통의 타다미방으로 구성 된 총 4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서 온천욕이 나와 온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 / 2>



하모니 골프

상담 및 문의



이번 규슈 가고시마 고품격 케도인 골프여행 "케도인CC & 케도인 리조트"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가고시마 품격 3색 골프투어 "국제GC, 다카치호CC, 리젠트 미야자키CC" 등에 관해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일본 가고시마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