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일본골프

미야자키 골프여행 고바야시CC 일본 큐슈 벚꽃골프투어 추천

미야자키 골프여행



일본 남큐슈 미야자키 골프투어는 국내 겨울, 여름 비시즌 기간 동안에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해외 골프 최종 목적지로 유명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일본 미야자키국제공항까지 비행시간이 불과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겨울 동계 기간 동안은 온화한 날씨 속에 일교차가 거의 없어 가벼운 옷 차림으로 즐길 수 있고, 봄 과 여름 시즌에는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은 말 그대로 일본 고품격 골프투어 명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9년 봄, 여름 시즌 해외골프 여행지로 일본 남큐슈 미야자키 "고바야시CC & 고바야시 코티지"로 미세먼지가 없는 청정한 하늘과 피톤치드가 가득한 곳에서 힐링 & 온천 골프투어를 추천합니다.


  



미야자키 여행



미야자키 남서부에 위치한 기리시마야쿠 국립공원에는 화산, 분화구, 칼데라 호 등이 곳곳에 분포 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주요 신혼여행 및 천연 온천관광지로 TOP.5 안에 손꼽힐 정도로 유명합니다. 태평양과 접해 있는 미야자키는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 흑돈과 흑우를 비롯하여, 고구마와 신선한 채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일본식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해외 여행지로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현청 소재지인 미야자키 시는 농산물 거래 및 교통 중심지로 일본의 초대 천왕 진무 덴노를 봉안한 미야자키 신궁과 평화탑, 하니와 정원이 있는 헤이와다이 공원, 가고시마 국립공원과 시로야마 화산, 최상의 천연온천 등 자연 관광자원이 풍부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주요 공산품으로는 화학비료, 약품, 삼나무, 대나무, 펄프, 목탄 등이 있습니다.


<1 / 2>



미야자키 날씨



일본 남큐슈에 자리잡은 미야자키현은 따뜻한 날씨(연 평균 기온 20℃)와 일조 시간이 길어 해외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단, 연 강수량은 많은 편이나 5~7월 태풍이 지나가는 시기에 편중 되어 있어, 태풍 기간만 피하면 화창한 날씨 속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골프투어로 많이 찾는 겨울, 봄시즌에는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겨울 기간 동안 미야자키 해안 평야지역에서의 강설, 적설은 극히 드물고, 보통 미야자키 시의 기상대에서 눈이 관측되지 않는 해가 더 많을 정도로 포근한 기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은 계절풍의 남동풍에 의해 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 되지만, 갯바람과 솔바람이 불기 때문에 뜨거운 더위를 식혀 주고, 오히려, 산지로 부터 불어오는 남서풍이 많아지는 장마 시즌에 고온의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겨울과 봄시즌은 마른 서풍이 탁월해 쾌청한 날이 많고, 따뜻한 기후를 이용해 국내 프로 스포츠팀과 일본 프로 선수들이 즐겨 찾는 겨울 전지 훈련 장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단, 높은 산지에서는 적설이 내리는 지역이 있어, 일본 최남단의 천연 스키장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1 / 2>




미야자키 지형



일본 큐슈 남동부,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미야자키현은 대부분 산악지대이고, 조그만 해안 평야를 지니고 있습니다. 서쪽은 구마모토현과 가고시마현, 북쪽은 오이타현이 인접해 있습니다. 남부 해안 앞바다의 아오시마 섬을 포함하는 니치산 해안 국정공원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니치산 해안 국정공원"은 열대성 및 아열대성 식물, 야생마, 원숭이 등이 유명한 곳 입니다. 자연 지형이 아름다워 가족단위 여행지로 많은 국내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1 / 2>



미야자키 항공 및 교통



인천국제공항에서 미야자키국제공항까지 비행시간 약 1시간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항공 스케쥴은 아시아나항공 주 3회(수, 금, 일요일), 이스타항공 주 3회(화, 목, 토요일) 운항하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국제공항에서 큐슈 골프투어 최종 목적지 "고바야시 골프클럽" 까지 차량으로 약 50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미야자키 제이스 컨트리클럽 고바야시 코스를 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미야자키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방법, 가고시마 국제공항까지 대한항공 (수, 금, 일요일/ 주 3회)편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야자키 및 가고시마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0~50분 이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항공

출국편 

귀국편 

 아시아나항공

(OZ 158)

(수, 금) 09:40~11:20

(일) 16:20~18:00 

(OZ 157)

(수, 금) 12:30~14:10

(일) 19:50~20:50

 이스타항공

(ZE 661)

(화, 목, 토) 10:05~11:45 

(ZE 662)

(화, 목, 토) 12:45~14:10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야자키 골프장



미야자키 현에는 가메노코CC, 레인보우CC, 미야자키 국제CC, 아이와CC, 아오시마CC, 미야자키국제공항CC, 오요도CC, 고겐CC, 오요도가와CC, 미야자키CC, 리젠트CC, 고바야시CC, 미야코노조 모치오CC, 자론바이CC 등 약 30여개의 명문 골프장들이 잘 조성 되어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하고, 봄에는 따뜻하고, 가을에는 쾌적하고, 겨울에는 온난한 기후 덕분에 일본 골프관광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과 미야자키공항에서 접근성이 좋은 골프장들이 즐비해 있어, 미야자키 골프는 교통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큰 특징입니다. 미야자키 골프여행은 크게 두가지 패턴으로 찾고 있습니다. 첫째, 골프장내 골프텔에서 숙박하면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체류형이 있고, 미야자키 시내 온천 호텔에 숙박하면서, 2~3개의 골프장을 이용하는 투어형이 있습니다.


<1 / 2>



제이스 컨트리클럽

Jay's Country Club



· 18홀/ 파72/ 전장 6,633야드

· Mike Polet 설계


<1 / 2>



고바야시 코스

Kobayashi Course



고바야시 대자연 속 이코마 고원 줄기 해발 600m에 조성된 "고바야시CC"는 웅장한 기리시마 산과 하늘을 향해 길게 뻗은 아름드리의 삼나무와 편백나무에 둘러싸여, 자연의 오감을 직접 느끼며, 늘 푸른 숲의 경관과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골프클럽입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한 친환경 골프장에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야자키 제이스 컨트리클럽 고바야시 코스는 챔피언 십 18홀 국제규격으로 조성된 대자연 위의 아름다운 일본형 골프코스을 갖추고 있습니다.


<1 / 2>



삼나무, 편백나무 숲이 각 코스의 페어웨이를 따라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잉그라운드에 서면 페어웨이와 그린 전체를 삼나무, 편백나무 숲이 각기 다른 코스 레이아웃을 감싸고 있습니다. 또한, 몇개의 코스 티잉그라운드에는 삼나무, 편백나무가 울창하게 둘러싸고 있어, 첫 티샷부터 편안하게 드라이버 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고바야시 골프코스는 삼나무와 편백나무로 명확하게 구분 되고, 폰즈와 페어웨이의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린 교묘한 코스로 전략적이면서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1 / 2>



제이스 컨트리클럽은 4개의 티박스(블루, 오렌지, 화이트, 레드)가 있어, 일행 분과 상의해서 적절한 티박스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코스가 이코마 고원지대의 자연 지형을 이용해 조성 되었으며, 특히, 18번 홀의 비치 벙커는 천해의 자연 환경 속의 아름다움과 전략이 필요한 고바야시CC 시그니처 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코스 주변으로 히노끼 편백나무와 삼나무가 잘 조성되어 있어, 바쁜 도시 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 면연력 강화, 피부질환(아토피), 비염, 천식 등에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 2>



청정 고원 지역에 위치한 고바야시CC는 미세먼지와 바쁜 사회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찾던 해외 골프투어 최종 목적지이며, 히노끼 숲속에서의 즐거운 라운딩과 휴식을 통해 정신과 육체 건강을 더욱 증진 시킬수 있습니다. 고바야시CC는 아시아 골프장 중에서 유일하게 삼나무와 편백나무가 숲을 이뤄서 골프코스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친환경 명문 골프장입니다. 국내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겠지만, 삼나무와 편백나무는 다른나무들의 4~6배가 많은 피톤치드를 배출합니다. 이런 친환경 속과 더불어 숲속의 코티지(통나무 펜션)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모든 골퍼들에게 맑은 정신과 육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 2>



고바야시 골프코스는 IN Course(인 코스) 9홀, OUT Course(아웃 코스) 9홀 총 18홀 정규 코스와 15타석 드라이빙 레인지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Par 72/ 6,633 yard 규모로 코스가 긴편은 아니지만, 420야드가 넘는 파4 홀이 있어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있는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골프장의 특징은 국내 수도권 골프장과 동일하게 원할한 경기 진행을 위해 해저드 또는 OB가 생기는 경우, 해저드 말뚝과 OB말뚝에서 티업하는 규정이 있습니다. 해저드 및 벙커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에 위협적으로 배치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전략적인 컨트롤 샷이 필요합니다.


<1 / 2>



페어웨이, 그린 등 코스 관리 상태가 우수하고, 직원 서비스도 훌륭해, 국내 골프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일본골프투어 목적지 입니다. 클럽하우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발 600m의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고바야시 코스 잔디는 생육이 빠르지 않아, 3월 말에 약간의 푸른 색을 띄고, 4월이 되어서 완전한 초록 바다의 물결을 이룹니다. 고바야시 컨트리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겨울이 찾아와도 마른 잔디층이 두터워서 여름철 푸른 잔디 위에 골프공이 떠 있는 느낌과 동일해서 샷을 하기에 전혀 어려움이 없습니다.


<1 / 2>



넓은 대지 위에 수만 그루의 삼나무와 아름드리 노송이 수려한 골프장 풍광을 자아내고, 항상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청정 하늘 아래 고원 골프코스로 잘 조성되었습니다. 전동카트는 국내 5인승과 동일하고, 카트 도로를 따라 운행하고 있습니다. 자판기 천국인 일본 문화를 고바야시 컨트리클럽에서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스 곳곳에 설치된 음료와 맥주 자판기를 통해 간단한 음료와 휴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사계절 쾌적한 플레이를 즐기고, 고원지대의 자연 풍광을 즐길 수 있는 해발 600m의 대자연 속의 챔피언 십 18홀 골프코스가 더욱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1 / 2>

<1 / 2>



고바야시 코티지

Kobayashi Cottage



이코마 해발 600m 고원지대에 핀란드 산 적송재로 지은 통나무 펜션은 각각의 동으로 분리되어 프라이빗을 보장하는 편안한 리빙룸과 침실, 샤워, 화장실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이코마 고원의 풍요로운 대자연 속에 자리잡고 있어, 자연과 조화가 되어 천해의 자연환경 속의 고바야시 코스에서의 자연 치유 라운딩 후, 또 한번의 자연 치유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고바야시 골프코스 내 통나무로 지은 18동(2~4인용)이 고바야시 대 자연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1 / 2>


대자연과 어울리는 통나무 코티지는 고바야시 골프코스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마친 후, 옹기 종기 모여서 차 또는 간단한 술 한잔 하기에 좋은 구조로 설계 건축되었습니다. 실내외 모두 통나무로 마감 처리했고, 최대한 통나무의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모든 동의 코티지의 각각의 객실에는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편안하게 비즈니스 업무 및 인터넷 검색이 가능합니다. 코티지에서 고바야시CC 클럽하우스까지는 도보로 약 5분 정도면 도달 할 수 있으며, 곳곳에 나무가 많아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고, 겨울에는 나무가 바람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1 / 2>



미야자키 관광지



미야자키 오오요도 강변의 온천인 "다마유라노유"는 오오요도에 세워진 호텔들이 공동으로 개발한 수온 45.6℃의 천연온천입니다.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부근의 번화가를 둘러보거나, 다치바나공원을 산책하면서 오오요도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타카오카 온천 "야스라기노사토"는 사우나, 노천탕, 매주 물을 바꿔주는 욕장 등 다양한 목적으로 즐길 수 있는 대욕장입니다. 아오시마비치는 해수욕, 서핑, 보트 세일링, 요트 등 미야자키를 대표하는 마린 스포츠 기지입니다. 높은 평지에 위치하고 있는 "다루미즈 공원"은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약 3,500그루의 벚나무로 이루어진 2km의 벚꽃 길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왕벚나무, 산벚나무, 겹벚나무 등 여러종류가 있으며, 매년 3월 하순부터 4월 중순까지 벚꽃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 / 2>



미야자키 관광명소



미야자키신사는 진무천황을 제신으로 좌상전에는 부친인 우가야후키아에즈미노키코토, 우상전에는 모친인 타마요리히메의 위페를 모시고 있습니다. 우도신궁은 우도 끝부분이 돌출되어 있고, 우도신궁 본전은 바다에 면해있는 벼랑의 동굴 안에 있으며, 제신은 진무천황의 부친인 우가야후키아에즈 노미코토 입니다. 연분을 맺어주는 신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태평양의 대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산멧세 니치난" 공원 내에는 이스터섬의 모아이상 완전 복제품이 여기저기에 널려 있습니다. 세계 유일하게 복제가 허용된 모아이상입니다. 


<1 / 2>



기리시마 관광지



기리시마 온천은 깊은 산속 초록 숲으로 둘러싸인 천연온천수입니다. 산이 안개가 자욱한 바다 위에 떠 있는 섬 처럼 보인다고 해서 기리시마라고 불리게 된 듯합니다. 기리시마 산을 트래킹 한 후에 피로 누적을 풀기 위해 산속 안에 있는 기리시마 온천 숙소를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기리시마 연산은 기리시마시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도 활발한 화산 활동을 계속하는 신모에다케 등 23개나 되는 화산군이 줄 지어 있습니다. 풍부한 천해 자연으로 둘러싸인 기리시마 일대는 "기리시마 긴코만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사계절마다 특색 있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 / 2>



하모니 골프

상담 및 문의



이번 남큐슈 미야자키 고바야시 품격 골프여행 "고바야시CC & 고바야시 코티지"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미야자키 3색 골프투어 "아오시마CC, 레이크사이드CC, 국제공항CC"에 관해 글을 쓸 예정입니다. 일본골프여행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