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중국골프

동남아 중국 하이난 골프여행 해남도 미션힐스CC 골프리조트 투어

하이난 골프여행

 

Hainan Golf Tour

 


 

2019~2020년 겨울 동계시즌에 해외 골프여행지로 가장 인기 많은 지역은 단연, 중국 하이난 골프여행입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좀더 저렴한 하이난 특가 프로모션 골프여행 상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 골프리조트를 이용하는 고품격 미션힐스CC 골프투어 상품을 소개합니다.

 


 

 

일본 여행을 잊고

중국 하이난 여행을 찾자.


 

최근 일본 불매 운동과 중국 비자 관련 문제로 일본여행, 일본골프투어, 중국여행, 중국골프투어 등 해외여행 시장이 축소 되고, 일본 및 중국여행 시장 대체 지역으로 동남아 하이난 여행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난는 중국에 속하지만 면비자로 출입국이 자유로워 편안한 동남아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난 미션힐CC


 

국내 LCC 제주항공 신규 취항으로 더욱 저렴하고 편안하게 중국 하이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중국 골프여행 중에서도 하이 클래스에 속하는 "동양의 진주" 하이난 골프는 그 동안 해외 골프투어 상품 가격면에서 부담이 많은 동남아 골프 여행지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인천공항에서 해구공항까지 제주항공 취항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 동계시즌

중국 해남도로 떠나자.


 

2019년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 동계시즌에도 온화한 날씨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중국 해남도 골프 No.1 미션힐스 골프리조트를 추천합니다. PGA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18홀 챔피언십 코스만 무려 10개를 갖추고 있으며, 180홀 코스를 보유한 초대형 골프장입니다.

 


 

 

세계적인 해남도 골프리조트


 

세계적인 프로 골프스타 뿐만아니라 모건 프리먼, 크리스 에번스, 제시카 알바 등 세계적인 영화배우 스타들도 방문해 라운딩을 즐길 만큼 하이난 골프 명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골프와 각종 레저시설, 먹거리가 풍부한 최고의 음식과 온천, 수영장 등을 고품격 하이난 해구 리조트에 체류하면서 오래기간 동안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난 미션힐스 골프리조트


 

1992년에 설립된 "해구 미션힐스 골프리조트"는 중국 최고 수준의 골프 및 레저형 리조트인 동시에 세계 초대의 온천 및 스파를 보유한 테마형 종합리조트입니다. 2018년 5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도 개장하였습니다. 18홀 코스가 10개가 있는 중국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션힐스 골프의 장점


 

국제적인 골프 월드컵 및 아시아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포함한 중요 토너먼트 대회가 개최되는 곳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또한, 각종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골프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세계 최고의 골프 스타들도 다녀간 곳으로 더욱 유명한 해남도 미션힐스 만의 자랑입니다.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제주항공으로 한번에 날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까지 약 4시간 30분 정도의 비행시간을 날라가면 겨울 동계시즌 중국골프의 최종 목적지 하이난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해구 국제공항에서 미션힐스CC까지 약 19km 거리에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면 도착할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하이커우 메이란 구 시내까지 약 30분이면 시티투어가 가능합니다.

 


 

 

2019년 해외 골프

최종 목적지


 

중국 최남단에 자리잡은 사계절 관광 휴양지로 유명한 하니난 해구는 "동남아의 하와이"로 불리며, 하와이와 같은 북위 18˚에 위치하며, 아열대 해양성 기후를 보이고 있어, 매서운 한파가 불어오는 겨울 시즌에도 온화한 날씨 속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최적의 날씨와 쾌적한 기후와 더불어 'The City the Mission Hills'라는 슬로건으로 발전합니다.

 


 

 

이제 중국여행 비자 잊고,

하이난 여행 면비자로 편하게


 

중국 하이난여행 및 해남도 골프여행은 별도의 비자가 필요 없고 면비자로 입국이 가능합니다. 면비자는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또는 "달랏골프투어"에서 발급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하이난 고품격 미션힐스골프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시고 면비자를 받으려면, 여권사진을 찍어 여권사본을 메일 또는 카톡으로 편하게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해남도 미션힐스CC

Mission Hills Golf Club


 

하이난 해구 미션힐스 골프코스는 '2013 타이거 우즈 vs 로리 맥길로이 매치 플레이', '2014 이안 폴터 vs 저스틴 로즈 매치 플레이', '2014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박인비 프로선수 우승', 2015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유소연 프로선수 우승', '2015 현대차 차이나 레이디스 오픈 대회 박성현 선수 우승' 등의 국제 토너먼트가 개최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코스 디자이너 10명이 참여해 국제 표준 규격 18홀 코스 기준으로 10개의 180홀 골프장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한 가족형 하이난 종합 골프리조트로 개발 되었습니다. 10개의 코스 중에 시그니처 골프코스는 단연, A코스 'Black Stone Course"으로 세계적인 각종 국제대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하이난 미션힐CC 는 블랙스톤 코스를 포함해 총 10개(180홀/ 전장 59,705야드)의 대규모 골프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광활한 대자연 속에 장엄한 코스를 자랑합니다. 해외 골프 최종 목적지 "해구 미션힐스CC"는 국내 골프여행객들에게 풍족한 라운딩을 선사합니다. 코스마다 제각각 다른 디자인 설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합니다.

 


 

 

해구 하이커우 국제공항과 시내까지 차량으로 약 15분 정도면 이용이 가능하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편안한 해구 품격 미션힐스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 관리 상태는 매우 우수하고, 2인 플레이가 불가능한 상급코스부터 중급코스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2010년도에 아름답게 설계 조성한 해남도 No.1 골프코스를 자랑합니다.

 

 


 

 

고품격 "미션힐스 골프코스"는 전체 면적이 홍콩 마카오 보다 넓을 만큼 엄청남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0개의 코스는 북쪽 코스와 남쪽 코스로 크게 나뉘며, 코스 레이아웃 특징에 따라 코스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코스 이름도 많고 난이도가 다양해 중국 해남도 골프여행을 떠나기 전에 마음에 드는 곳을 한번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이난 미션힐스CC 시그니처 코스

블랙스톤을 말하다.


 

 

해남도 미션힐스CC 블랙스톤 코스는 2011년 월드컵 대회를 개최한 코스로 길고 넓은 페어웨이와 빠른 그린 스피드로 그린 공략이 쉽지 않은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그 이름 처럼 티박스에서 카트 도로 주변을 휘감은 검은 화강암, 울창한 열대우림, 넓은 호수와 습지로 이루어진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1번홀과 10번홀에서는 화산암석, 천연 숲, 바라밀 나무, 바나나 나무 등 특색 있는 자연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번홀 티잉그라운드에서는 멀리 해구 화산구가 보이고, 그린과 티박스 사이에 깊은 심연이 있습니다. 7번홀 카트 도로는 고대 거주지를 통화하게 되어 있어, 독특하고 이색적인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미션힐 블랙스톤 18번홀은 티박스 밑에 화산암 습지 지대로 형성되었고, 인공 호수 언덕은 화산암과 본토 천연돌로 가지런히 쌓여 있습니다. 각 홀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 화강암과 숲, 호수가 조화롭게 코스를 조성하여 그 풍광이 마치 한폭의 명화의 한 장면과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전장이 길고, 147개의 벙커가 있어 매우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 되는 코스입니다.

 


 

 

국제 토너먼트 코스 답게 페어웨이는 디보트 자국을 내는 것이 미안할 정도로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거친 러프는 클럽헤드 부분이 쉽게 빠져 나오지 않게 조성되었습니다. 국제 대회 수준에 맞게 빠른 그린스피드를 자랑하는 좁고 긴 그린부터 굴곡이 심한 2단, 3단 포대 그린이 각 코스마다 포진되어 하이난 골프여행의 재미를 더해 줍니다.

 


 

 

하이난 미션힐스CC

뛰어난 가성비 상품


 


 

 

▶ 플래티넘 골프 카드_1 ◀


 

제주항공(3박 5일)

수요일 출발(54홀)

 


 

 

특가 이벤트 행사

9/25 ~ 10/30

 

1,190,000원 ~

 

 


 

 

▶ 플래티넘 골프 카드_2 ◀


 

제주항공(4박 6일)

수요일 출발(72홀)

 


 

 

특가 이벤트 행사

9/21 ~ 10/26

 

 

1,390,000원 ~ 

 

 


 

 

하모니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2019~2020년 가을시즌과 겨울 동계시즌 동안 해외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중국 하이난 고품격 미션힐스 골프리조트"에 대해 자세한 지역 날씨 및 하이난 골프투어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해남도 미션힐 골프리조트 골프여행 시리즈 2편에서는 미션힐스CC 가 보유한 10개 코스 모두를 상세하게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해외 골프여행 및 중국 골프여행, 하이난 골프, 해남도 미션힐스CC 등 특가 패키지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 "달랏골프투어" 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563-0103 번 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하모니골프는 해외골프 전문여행사입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해외골프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