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일본골프

일본 노보리베츠 석수정 온천과 홋카이도CC 북해도 골프여행 추천

북해도 골프여행

BEST Golf Season


♥ ♡ ♥


 

 

일본 홋카이도현은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섬으로 전반적으로 냉대기후에 속해 겨울에는 날씨가 춥고 눈이 많이 내리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태풍과 장마 등 자연재해가 없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보통 북해도 4월, 5월은 아침과 저녁은 쌀쌀하고, 6월 초부터 꽃이 피기 시작해서 6월 중순 경에 만발합니다. 파릇파릇한 잔디와 꽃이 만발하는 골프의 계절 7월, 8월은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시즌입니다. 겨울 시즌에는 스키, 여름(가을) 시즌에는 골프 및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습도가 낮아 골프 여행지로 최적의 날씨를 선 보이고 있습니다. 쾌적한 날씨와 더불어 북해도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국내 골프 마니아들이 매년 한번은 꼭 찾고 있는 여름 골프의 천국입니다.

 


 

 

 북해도 3박4일 골프 

 So Cool ~


한여름 장마와 무더위를 피해 떠날 수 있는 해외골프관광지로 가장 인기가 많은 북해도 "홋카이도골프" 상품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단연, 북해도 골프여행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신치토세 국제공항과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홋카이도CC 와 노보리베츠 석수정"이 있습니다. 북해도 명문 골프장 "홋카이도CC"는 울창한 숲과 호수에 둘러싸인 36홀 골프코스로 일본 내에서도 여름 시즌에 많은 골프 관광객들이 찾는 북해도 No.1 골프장입니다. 2019년 5월 8일부터 6월 29일까지 2달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름 일본 골프여행의 대명사 "홋카이도 컨트리클럽", "노보리베츠 온천"은 최고 평균 기온 27℃, 최저 평균 기온 18℃로 시원하고 쾌적한 기후 조건에서 라운딩과 천연 유황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신치토세 항공 및 교통 

 New Chitose Airport


일본 홋카이도 이시카리의 남쪽 치토세에 위치한 "신치토세 국제공항"은 북해도로 들어가는 관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일본 국제공항 중에서 북아메리카, 유럽에 가장 가까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은 보통 "삿포로 공항"으로 많이 불려지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약 2시간 30분), 부산국제공항(약 2시간 10분), 도쿄국제공항(약 1시간 30분), 나고야국제공항에서 약 1시간 40분 내외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신치토세 국제공항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취항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항공 등 많은 항공편이 운항하고 있습니다. 북해도 고품격 "홋카이도CC & 노보리베츠 온천" 여행의 최종 목적지 홋카이도 골프클럽, 노보리베츠 석수정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신치토세 국제공항에서 도마코마이 시와 노보리베쓰 시 방향으로 약 35 ~ 80분 정도 달리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홋카이도GC에서 차량으로 노보리베츠 온천까지는 약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편안한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북해도

No.1 홋카이도GC와 함께..."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홋카이도CC 

 Hokkaido Golf Club


· 36홀/ 파144/ 13,798야드

· '카토 슌스케' 설계

 


 

 

1997년 클래식 코스와 1998년 메이플 코스로 개장한 유서 깊은 컨트리클럽으로 신치토세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노보리베츠 온천에서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홋카이도 토마코마이 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36홀 국제 표준 규격 골프코스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연회장, 프로샵, 락커룸, 드라이빙레인지, 천연 대욕장 등 각종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일본 골프코스 설계 디자이너로 유명한 "카토 슌스케"에 의해 자연 지형물을 최대한 살려 조성된 이국적인 명문 골프코스입니다.

 


 

 

홋카이도GC 라이언 코스는 벙커가 작고 거친 코스로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조성되었고, 이글 코스는 작고 큰 워터해저드 및 폰즈를 언덕 지형을 최대한 살려 요소 곳곳에 배치한 아메리칸 스타일로 잘 조성되었습니다. 일본 홋카이도 자연 지형과 환경을 최대한 살린 북해도 골프장들은 많은 편백나무와 자작나무가 페어웨이 및 그린 주변을 둘러싸고 아름답게 조성 되어, 골프 플레이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최상의 피톤치드와 최고의 자연 환경과 풍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에 많은 골프 여행객들이 해외골프여행지로 "북해도 골프"를 찾는 이유 중 하나가 대자연과 시원한 기후 속 힐링 골프 라운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도마코마이 홋카이도CC'가 최상의 자연 환경 속에서 청정 하늘을 향해 시원한 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컨트리클럽은 이색 라운딩이 가능한 2개의 정규 코스로 구분되어 있고, 페어웨이 잔디는 벤트그라스로 국내 수도권 골프장처럼 익숙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북해도 지역 내에 있는 4개 이상의 품격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클래식'에서 관리 하고 있어, 코스 상태 및 각종 서비스가 훌륭한 골프클럽입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타루마에 산"을 배경으로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북해도 No.1 명문 컨트리클럽입니다. 북해도의 상징 삿포로 시에서 약 70~8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삿포로 시티 투어가 가능하고, 노보리베츠 온천 석수정까지 약 40~50분 정도면 도달할 수 있어 천연 유황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GC 라이언 코스는 페어웨이 및 그린 공략이 전반적으로 어려워 남성적인 코스이고, 호수와 폰즈가 많아 아지자기한 이글 코스는 여성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두 코스의 전혀 다른 느낌이 라운딩의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또한, 최근에 홋카이도 골프장을 내장하는 고객에게는 홋카이도GC의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락커키는 골프장을 이용하는 동안 반납하지 않고 마지막 날 정산 이후에 반납이 가능해 편안한 북해도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글 코스는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에 워터해저드를 최대한 살린 아름다운 레이아웃과 경관을 자랑하면서 넓은 페어웨이 조성으로 안정감을 더해 주는 고품격 코스입니다. 요소마다 워터해저드, 벙커, 러프 등 다양한 장애물이 위협적이지만, 넓은 페어웨이와 함께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코스 전장길이는 길지는 않지만, 워터해저드가 많이 조성되어 난이도가 있는 코스입니다. 국내 명문 골프장에서 1개 정도 볼수 있는 "아일랜드 홀"이 홋카이도 이글 코스에서는 흔하게 볼수 있을 정도로 워터해저드를 이용한 전략적인 코스로 잘 조성되었습니다.

 


 

 

이글 코스는 라이언 코스보다 전장 길이가 짧아 여성적이면서 안정감을 주는 코스이지만, 400야드가 넘는 파 4홀이 여러개가 있어 도전적인 코스 공략도 필요한 코스입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타루마에 산"을 모든 코스에서 조망할 수 있고, 코스를 둘러싸고 있는 각종 수목들이 아름다운 풍광을 한층 더해 줍니다. 잔디가 파릇파릇하게 올라오는 여름에는 더욱더 멋진 골프장으로 변신합니다. 이글 코스 18번 아일랜드 홀은 비교적 짧은 거리지만, 워터해저드가 그린 주변으로 둘러싸인 심리적인 압박과 벙커가 주는 위험요소가 많아 온 그린이 쉽지 않은 홀입니다.

 


 

 

이언 코스는 스코틀랜드 스타일 링크스 코스로 러프가 길어 러프에 빠지는 순간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코스로 유명합니다. 반면, 이글코스는 많은 워터해저드의 위험 요소만 잘 해결하면 아름다운 북해도 주변 경관을 즐기면서 편안한 샷을 날릴 수 있을 만큼 페어웨이가 넓어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코스입니다. 잔디 컨디션 및 계절에 따라 전동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하고,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각종 편의 및 부대시설들이 모던하게 설계되어 이용이 편리합니다.

 


 

 

일본 온천관광지로 유명한 노보리베츠 천연온천, 노보리베츠 석수정, 타키모토칸 호텔 등을 차량을 이용해 노보리베츠 시내 방향으로 약 40~5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북해도에서 누릴 수 있는 힐링 골프&온천 관광이 동시에 가능해 진정한 홋카이도 골프투어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하얀 눈으로 덮인 웅대한 타루마에 산과 친환경 코스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자작나무, 편백나문 등 수목들이 울창한 골프코스에서 아름다운 풍광과 힐링 라운딩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북해도 홋카이도 골프코스는 잔디가 올라오는 6월 초 여름에는 골프장의 운치를 더해 줍니다. 라이언 코스는 페어웨이 주변에 조성된 러프가 길고 워터해저드가 없어 전형적인 링크스 코스입니다. 자연 지형을 최대한 살려 조성된 골프코스로 페어웨이 및 그린에서 심한 언듈레이션을 볼 수 있을 만큼 난이도가 높은 전략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유럽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모든 18홀 코스의 업다운이 심하고, 러프가 길고 억세게 조성되어 남성적인 코스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글 코스보다 전장길이도 길고, 페어웨이와 그린 주변에 많은 자연 지형의 구릉지대를 형성하고 있어 쉽게 공략할 수 없게 조성되었습니다. 북해도 명문 홋카이도 골프클럽은 울창한 숲에 조성된 코스 특성상 플레이 중에 야생 여우가 페어웨이를 천천히 지나가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어, 일본 북해도골프여행의 추가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불청객인 까마귀들이 전동카트 주변을 서성이면서 사람이 없는 틈을 타 간식 및 주요 작은 용품을 가지고 가는 이색적인 풍경도 연출하는 친환경 골프장입니다.

 


 

 

라이언 코스 18홀은 울창한 숲 안에 산림욕장이라 할 만큼 코스 설계가 잘 되어 있고, 수목이 우거져 야생 여우, 사슴, 고라니 등이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라운딩 중에 페어웨이 주변에서 풀을 뜯는 사슴, 고라니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일본 북해도 골프여행의 최종 목적지인 홋카이도CC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바로 찾아오는 여행객들도 맞이 할 수 있는 락커룸도 휴대용 여행 캐리어가 들어 갈 만큼 넉넉하고 탈의실 공간도 여유가 많습니다. 많은 인원도 수용 가능한 대욕장은 플레이를 마친 후,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 낼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석수정

Noboribetsu Sekisui Tei


· 노보리베쓰 세키스이 테이

 

홋카이도 노보리베쓰 시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노보리베츠 온천"은 천연 유황온천 및 많은 천연 온천수로 유명한 북해도 온천 지역입니다. 특히, 온천 수질이 뛰어나고 황화수소천, 식염천, 철천 등 많은 무기질 요소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거대한 화산 폭발구가 만들어 낸 지옥계곡, 에도시대를 재현한 테마파크 등 많은 주변 관광지를 지닌 곳으로 유명합니다. 노보리베츠 석수정은 신치토세공항에서 약 80분 정도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총 248개의 객식을 갖춘 노보리베츠 내에서도 규모가 있는 온천관광호텔입니다.

 


 

 

노보리베츠 천연온천은 눈 앞에 펼쳐지는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중대욕장으로 별빛이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중 노천온천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홋카이도 컨트리클럽에서 마음껏 플레이를 즐기고 온천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북해도 온천골프 여행지입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집 처럼 안락한 8층 건물로 온천마을에 건설된 "노보리베쓰 석수정"의 다다미방인 화실은 일본 전통 가정집 같은 포근한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으며, 객실에 비치된 유카타를 입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석수정 객실에는 샤워실, TV, 욕조, 안전금고, 미니 냉장고 등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노천온천, 실내온천탕, 레스토랑, 상점, 가라오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몸을 유황 온천에 푹 담그면 올라오는 온천의 열기로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노천의 시원한 북해도 바람은 모든 투숙객들의 머리를 맑게 해줍니다. 신선한 공기와 울창한 산림을 바라보며 자연 치유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노보리베츠 온천이 선사하는 최상의 북해도 노보리베츠 온천 골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CC 

Stront Point


북해도 천혜의 자연

최고의 힐링 골프!

 


 

 

북해도 홋카이도GC는 스코틀랜드 풍의 라이언 코스(18홀)와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글 코스(18홀)로 총 36홀 챔피언십 골프장으로 자연과 더불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언 코스와 이글 코스의 뚜렷한 코스 레이아웃 설계에 따른 하나의 골프장에서 이색적인 일본 북해도 골프투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 그린 관리 및 코스 상태가 양호해 북해도 골프장 중에서도 수준급 골프코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2층 레스토랑은 워터해저드가 아름다운 이글 코스 18홀을 조망하면서 신선한 북해도 계절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1층에 위치한 프로샵은 다양한 골프 용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국내 수도권 골프장과 달리 일본은 캐디 이용이 의무가 아니기 때문에 전동카트와 셀프 플레이가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캐디 이용이 필요할 경우 사전 예약시 1캐디 4백이 가능하고 캐디피는 국내보다 약간 비싼편입니다. 그래서, 일본 골프여행에서 캐디 선택제 이용 빈도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하모니 골프 

 문의 및 상담


이번 일본 홋카이도 골프투어 "홋카이도CC & 노보리베츠 석수정" 편에 이어 다음 포스팅에는 북해도 명문 골프리조트와 럭셔리 골프클럽을 자랑하는 루스츠 골프리조트, 드림 토마코마이CC 등에 관해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본 북해도 골프여행 '특가 프로모션"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하모니골프 카카오플러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