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말레이시아골프

조호바루 골프여행 더 엘스클럽CC 오션코스 데사루 비치 골프리조트

조호바루 골프여행

Johor Baharu Golf Tour


 

해외 최상의 관광지로 손 꼽히는 데사루 비치에 자리 잡은 조호바루 "더 엘스클럽"은 최고의 난이도와 우수한 관리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청명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자랑하는 조호바루 동쪽 데사루 비치 골프리조트는 고품격 라운드와 복합 해양 레저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외 골프여행 맞춤형 골프 휴양 최종 목적징입니다.

 

 


데사루 비치 골프리조트

 

2019~2020년 겨울 동계시즌 동남아 골프는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품격 골프클럽 "더 엘스클럽"으로 계획하고 방문해 보세요. "어니엘스"가 디자인하고 설계한 PGA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정규 45홀 골프코스 규모로 설계된 최고의 골프장이면서, 관광 휴양지로 떠오르는 "데사루 비치" 지역의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골프장 코스 운영 회사인 투룬(Troon)에서 관리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엘스클럽

 

조호바루 시내 중심지와 세나이 공항에서 동쪽으로 차량을 이용해 약 60~70분 정도 달리면 깨끗한 모래사장을 자랑하는 해변과 아름다운 휴양지로 떠오르는 '데사루 비치(Desaru Beach)'를 끼고 "더 엘스클럽 데사루 코스트(The ELS Club Desaru Coast)"가 조화롭게 건설 되었습니다.

 

다양한 고급 숙박시설과 함께 명문 오션 코스(Ocean Course) 챔피언십 18홀과 밸리 코스(Valley Course) 국제용 18홀 골프코스가 아름답게 설계 조성 되었습니다.

 

 


데사루 엘스 골프클럽

 

남중국해 해안, 호수, 능선, 열대우림 숲 등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럭셔리한 리조트와 더불어 세계적인 골프장 및 코스 운영 회사로 유명한 "투룬(Troon)" 사에서 운영 관리하고 있는 조호바루 No.1 골프리조트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티박스 위에서 호쾌한 드라이버 샷을 구사할 수 있는 넓은 페어웨이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조호바루 골프

엘스클럽 특가 프로모션


 

 


3박5일(81홀)

 

겨울 시즌 런칭 특가

1,190,000원 ~

 

 

 


밸리코스 & 오션코스

 

조호바루 데사루 엘스클럽은 어니 엘스와 비제이싱이 직접 설계한 챔피언십 45홀 정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열대지방 조호바루 시내에서 동쪽 데사루 해변에 위치한 '엘스클럽 골프'는 난이도가 상당한 국제 대회 개최 골프코스로 설계한 밸리코스 18홀과 반짝이는 남중국해의 숨막히는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27홀 오션 코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오션 어니엘스 27홀 코스와 밸리 비제이싱 18홀 코스는 이색적인 코스 레이아웃과 높은 난이도 설계로 재미와 적당한 스트레스가 플레이어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세계적인 명문 골프코스를 자랑합니다. 각각의 코스에서 즐거운 플레이를 마친 추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2개의 럭셔리 클럽하우스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에는 프로샵 및 고급 레스토랑 등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룬 골프

 

데사루 엘스클럽은 세계 최고의 골프 매니지먼트 회사로 잘 알려진 '투룬 골프(Troon Golf)'에서 관리하고 있어, 항상 최정상급의 골프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투룬 골프코스가 투룬 골프회사에서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GPS 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전동 카트 내 'GPS Map'이 설치되어 있고, 그린 보호를 위해 위성에서 카트를 자동 제어하는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엘스클럽의 품격

 

말레이시아에서는 "어니엘스"의 이름을 건 명품 골프클럽이 총 3곳이 현재 운영되고 있습니다. 조호바루 2개 코스, 랑카위 1개 코스가 있습니다. 또한, 최정상급 프로선수를 육성하고 있는 '엘스 퍼포먼스 골프 아카데미(ELS Perfornance Golf Academy)'를 부대시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엘스클럽 골프리조트 내에 Aman Resort & Villa, The Westin Desaru Resort, Anantara Desaru Resort, Hard Rock Hotel Desaru Coast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체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엘스 골프코스 근처에 자리한 특 5성급 및 4성급 호텔, 빌라 등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열대지방 조호바루 데사루 해변을 끼고 조성된 환상적인 엘스 골프코스에서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엘스클럽 오션 코스

ELS Club Ocean Course


 

어니엘스 코스로 잘 알려진 오션 골프코스는 더 리지(The Ridge) 코스 9홀, 더 코스트(The Coast) 코스 9홀, 더 레이크(The Lake) 코스 9홀 등 총 27홀 정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로 골프 출신 "어니엘스(Ernie Els)" 가 직접 설계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에메랄드 빛 남중국해를 끼고 조성된 '더 코스트 코스', 각양각색의 워터해저드 많은 '레이크 코스', 구릉지 위에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더 리지 코스' 까지 이색적인 코스를 자랑합니다.

 


오션 코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드 넓은 바다를 끼고 설계 되어, 바다와 인접한 2개의 코스가 있습니다. 시그니처 2번홀과 3번홀은 티잉그라운드 위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그린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데사루 해변을 끼고 있는 그린 위에서 마무리 퍼팅을 하고 아름다운 푸른 바다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야가 확보될 정도로 페어웨이가 넓고 탁 트여 있는 코스가 많아 시원하고 호쾌한 샷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명문 코스 모두 각각의 코스 전장길이가 3,600야드가 넘게 설계 되었습니다. 엘스클럽의 또하나의 자랑거리 밸리 코스(비제이싱 코스)보다 조금 길게 조성 되었지만, 페어웨이가 넓고 장애 요소가 적은 편이라 시원시원한 코스에서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션 코스는 청정한 하늘 아래 푸른 바다의 전경과 아름다운 호수가 코스를 끼고 조성된 풍광,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구릉지 뷰 등 천혜의 대자연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시그니처 2번홀(파5/ 575야드)은 티박스 앞부터 좌측 그린까지 페어웨이를 따라 크고 기다란 벙커가 이어지고, 호쾌한 티샷을 한 후에 카트를 타고 코너를 도면 드 넓은 페어웨이와 그린 뒤로 데사루 해변과 푸른 바다가 한 눈에 보여서 최고의 풍광을 자랑합니다. 조호바루에서 가장 아름다운 데사루 해변을 끼고 라운드하는 홀이라서 어무 아름답고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코스입니다.

 


또한, 그린 앞으로 커다란 벙커와 뒤로 하얀 모래가 펼져친 데사루 해변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더욱 집중해서 퍼팅 길을 읽고 샷을 시도해야 합니다. 또 하나의 시그니처 3번홀(파3/ 163야드)도 2번홀과 마찬가지로 푸른 바다를 끼고 코스 레이아웃이 아름답게 설계 되었습니다. 코스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릅답고, 바닷가에서 불어오는 해풍을 등에 지고 코스를 공략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티박스 앞에 페어웨이가 없고 큰 벙커만 조성되어 정확한 샷을 필요로 합니다.

 

 


오션코스 시그니처

3번홀 전경 동영상

 

 

 


 

바다와 인접한 정규 27홀 골프코스를 자랑하는 더 엘스클럽 오션 코스는 루키 챔피언십을 개최할 정도로 흥미롭고 재미있는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또한, 말레이시아 고유의 붉은 돌로 워터해저드 라인을 조성하여 더욱 우아한 코스 풍광을 보여 줍니다. 더 코스트 코스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골프를 사랑하는 마니아 골퍼하면 조호바루 더 엘스클럽에 빠져 들게 만드는 코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남중국해 바다를 따라 길게 펼쳐진 환상적인 데사루 해변을 끼고 설계되어 시그니처 2번과 3번홀에서 바다와 해변을 배경으로 시원한 티샷을 날릴 수 있습니다. 더 레이크 코스는 호수를 기고 긴 전장 길이와 바닷가에서 강한 바람이 불어오는 코스로 플레이하기 어려운 코스로 손 꼽힐 정도로 난이도가 있습니다. 바다 바람이 강할 때는 두클럽 이상 더 잡을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이면서 정확한 샷을 못하는 경우 그린까지 공략이 쉽지 않은 어려운 코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 리지코스는 완만한 구릉지 위에 요소마다 장애물을 배치한 코스 레이아웃이 인상적입니다. 코스트, 레이크 코스 보다는 코스 공략이 수월한 편이라서 초보골퍼부터 여성골퍼까지 많이 선호하는 코스 중에 한 곳 입니다.

 


하모니 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말레이시아 천혜의 관광자원을 자랑하는 조호바루 데사루 비치를 끼고 품격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더 엘스클럽 오션코스" 편에 대해서 자세한 골프코스 및 지역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엘스클럽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골프코스 "더 엘스클럽 밸리 코스" 에 관해서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해외골프 및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조호바루 골프 등 특가 프로모션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563-0103 번 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 바로 연결됩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