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말레이시아골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골프여행 엠버튼코브 리조트 투어 준비물

쿠알라룸푸르 골프투어

Kuala Lumpur Golf Tour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팜가든CC & 팜가든 호텔 & 팜가든 리조트', '엠버튼코브CC & 엠버튼 리조트' 동남아 골프여행 상품은 가성비가 뛰어난 말레이시아 골프장 상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과 부산국제공항 출발이 가능해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해외 골프투어 상품입니다. 쿠알라룸푸르 도심에서 벗어난 숨은 보석 같은 "엠버튼 코브 골프리조트"를 오늘 소개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도시를 떠나 잠시나마 휴양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말레이시아 엠버튼 코브CC & 엠버튼 리조트'는 짧은 3박5일 일정부터 장박 일정까지 다양한 스케쥴을 소화할 수 있는 해외 골프여행 상품입니다. 깔끔하고 잘 정돈된 엠버튼 코브 아일랜드 리조트와 럭셔리 엠버튼 코브 골프클럽은 품격 있는 골프장 뿐만아니라 각종 부대시설과 즐길거리가 다양한 골프여행 상품입니다.

 

 

 


 


 

 

 

고품격 골프코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4성급 리조트형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저렴한 가격에 주중 36홀, 주말 18홀 라운딩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페어웨이 안에 전동카트 진입으로 더욱 편안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매 홀마다 워터 해저드가 있어 아름다운 코스 풍경을 연출하고 업다운이 없는 평평한 링크스 코스를 자랑합니다. 품격 있는 골프텔에서 여유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엠버튼 코브 골프여행

특가 프로모션


 

 

 


1,150,000원 ~


 

 

엠버튼 코브CC 골프

3박5일(81홀) 상세일정표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인천국제공항에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까지 비행 소요시간은 약 6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주 7회, 말레이시아 항공 주 7회, 에어아시아나 항공 주 14회가 편성 되어 말레이시아 골프투어를 더욱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말레이시아 항공을 이용하시면 '쿠알라룸푸르 제 1국제공항', 에어아시아 항공은 '제 2국제공항'을 이용해서 입국할 수 있습니다.

 

 

 


 


 

 

 

국내 부산 국제공항에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까지 에어아시아 항공편이 주 4회가 편성 되어, 부산 골프 여행객들도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지 않고, 부산국제공항에서 에어아시아 직항으로 쿠알라룸푸르 골프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아시아 항공은 쿠알라룸푸르 제 2국제공항 터미널을 이용해서 입국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은 제외하고 모든 요일에 운항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전 지역은 입국 카드를 작성하지 않고 공항에서 입국 심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화물 찾는 곳에서 짐을 찾으시고, 공항 출구로 나오셔서 미팅보드를 찾아서 쿠알라룸푸르 힐링 골프쿠어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엠버튼 골프리조트까지 차량으로 약 50분, 쿠알라룸푸르 중심지 시내에서 약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장박 체류형 골프장으로 이동시간이 길지 않아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해외 골프여행지입니다.

 

 


 

 

 

대부분 동남아 날씨 처럼 아열대 기후에 속하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는 비가 많이 내리기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짧은 비가 내렸다가 금방 그치는 스콜성 기후 때문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시 휴대용 우산은 필수 준비물입니다. 그래도, 1월, 2월, 6월, 7월은 건기시즌으로 비가 조금 덜 내리는 편이라 국내 겨울 한파가 오는 동계시즌에 해외 골프관광지로 최적의 날씨를 자랑합니다.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는 화려하고 높은 빌딩들이 있는 도심과 풀과 나무가 가득한 자연이 있는 근교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다민족 국가로 잘 알려진 말레이시아는 물론, 중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문화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저렴한 물가로 가성비가 뛰어난 시티 투어를 동시에 즐길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쿠알라룸푸르는 구 왕궁, 쌍둥이 빌딩, 차이나타운, 잘란 알로 야시장 등 시티 투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겐팅 하일랜드, 바투 게이브, 겐팅 스카이웨이, 케이블카, 말라카 유적, 수상 모스크, 크라이스트 처치, 릭샤 체험, 락사 & 두리안 빙수, 네덜란드 광장, 리버 크루즈, 신 왕국, 몽키힐, 반딧불 투어 등 최고의 천연 관광 자원을 자랑합니다. 1957년 독립 이후부터 "쿠알라룸푸르 다운타운"은 말레이시아 연방의 최대 도시이자 수도로 자리 잡았습니다. 1990년대부터 연 10%대의 아시아 경제 성장붐을 타고 크게 발전한 도시 중에 한 곳입니다.

 


 

 

 

영화 '엔트랩먼트'에 등장하는 최고층 빌딩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쿠알라룸푸르의 자랑입니다. 말레이시아 전 지역은 치안이 안전한 곳으로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영어 소통이 가능해 자유여행 및 골프여행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 여행객들에게 호의적이고, 매년마다 한국 교민이 증가하는 국가 중에 한 곳입니다. 인천공항에서 비행시간 약 6시간 30분이면 도착하고 직항 노선이 많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지닌 해외 관광지입니다.

 

 

 

 

 


엠버튼코브CC

Amverton Cove Golf Club


 

 


· 18홀/ 파72/ 전장 7,010야드

 


 

 

 

쿠알라룸푸르 엠버튼코브 골프리조트의 정식 명칭은 'Amverton Cove Golf & Island Resort(ACGIR)이며, ICA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에 공식 등록된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리조트입니다. 또한, Kota Kemuning Golf Club 과 같은 계열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엠버튼코브CC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리섬의 하단 오른쪽의 랑갓 강의 시작부분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엠버튼코브 골프클럽은 PGA 국제 표준 규격에 따라 챔피언십 18홀 골프코스로 설계 조성되었습니다. 울창한 팜나무들과 대자연속에서 자리잡은 골프코스는 잠시 동안 바쁜 일상의 도시에서 완벽하게 벗어나 힐링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코스마다 워터 해저드, 늪, 연못, 열대우림, 망고로브 등으로 짜임새 있게 설계 되어 더욱 아름다운 코스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또한, 매 홀마다 다른 모습으로 조성되어 있는 워터해저드는 코스의 난이도 뿐만아니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합니다.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북서쪽으로 차량을 이용해 약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쿠알라룸푸르 중심지 시내를 지나지 않아 원활한 교통을 제공합니다. 클랑 타운에서 약 20km 정도 떨어져 있는 "캐리 섬"안에 자연 친화적인 골프코스로 조성되어 마치 대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복잡한 수도 쿠알라룸푸르 시티에서 벗어나 힐링 골프여행을 위해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한국의 수도 서울을 벗어나 가까운 거리의 가평 남이 섬을 방문 하는 느낌으로 쿠알라룸푸르 현지인들도 캐리섬을 즐겨 찾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골프장 전장길이는 다른 골프장보다 짧은 편이지만, 바다가 가까이 접해 있기 때문에 매일 시원한 해양성 바람을 맞으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낮 뜨거운 태양 아래 무더위를 식혀 줄 수 있는 시원한 바닷 바람은 반가울 수 있으나, 바람에 의해 클럽의 선택은 점점 길어 질수 있습니다. 코스 전장길이가 짧게 코스 레이아웃이 설계 되었지만, 전혀 짧은 느낌이 없는 매력적인 골프클럽입니다. 대부분 홀들이 티잉그라운드에서 그린까지 페어웨이를따라 워터해저드로 코스 레이아웃이 설계 되어, OB 말뚝이 거의 눈에 띄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린은 1단 그린으로 크게 조성 되었지만, 언듈레이션이 심해 홀컵 공략이 쉽지 않습니다. 그린 스피드는 9피트 이상으로 국제 대회가 가능한 속도를 자랑합니다. 심지어 프린지 방향으로 퍼팅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어프로치 샷을 그린 위에 안전하게 올려도 눈 앞에 펼쳐진 굉장한 그린 파도 물결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린 주변으로 파노라마 처럼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와 강 풍경을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랑갓 강'을 따라 조성된 골프장이다 보니 매 홀마다 워터해저드를 끼고 있으며, 워터해저드으 사이즈도 자동차 1대 크기의 작은 사이즈부터 유람선도 다닐 수 있을 만큼 큰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설계 조성 되었습니다. 또한, 티박스 시작부터 워터해저드와 치열한 사투를 벌어야 하는 난이도가 있는 코스입니다. 모든 골퍼들에게 숙명처럼 다가오는 매홀 마다 워터해저드는 초급 골퍼들에게 많은 공을 준비하게 하고, 중상급자 골퍼들은 더욱더 전략적인 공략을 필요하게 합니다.

 


 

 

 

엠버튼 코브 골프코스 중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 레이아웃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4번홀이 시그니처 홀로 유명합니다. 망고로브 숲을 따라 2분 정도 걸으면 티박스가 보이면서 페어웨이를 따라 열대 나무들이 양쪽으로 길게 조성되어 마치 마스터즈CC의 마지막 홀을 연상케 합니다. 피톤치드가 가득하지만 울창한 열대우림으로 굉장히 숨 막히는 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엠버튼코브 골프클럽은 노캐디에 자율 라운딩으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만약,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골프투어가 처음이고 주중 36홀 무제한 라운딩이 걱정 되는 국내 골프 관광객들은 사전에 캐디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엠버튼코브 골프투어 상품은 캐디 선택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 그린 상태 및 관리는 쿠알라룸푸르 골프장 중에서도 중상급으로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엠버튼코브CC

그린 스피드 동영상


 

 

 

 

엠버튼 리조트

Amverton Resort & Hotel


 


 

 

 

엠버튼 아일랜드는 7가지 타입으로 총 40개의 객실로 건설된 품격 있는 4성급 리조트형 호텔입니다. 엠버튼코브 골프여행 상품의 객실은 디럭스 룸과 스탠다드 룸 2가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럭스 룸은 쇼파와 테이블이 한쪽에 따로 분리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넓은 편이고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디럭스 룸은 2인 더블 베드, 3인 더블 베드와 엑스트라 베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결한 객실 내에는 다리미, 헤어드라이기, 미니냉장고, 커피포트, 금고 등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단, 개인 세면도구인 면도기, 칫솔 등은 개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액티비티 4륜 구동 오토바이 체험장, 무동력 카누, ATV,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탁구장, 마트, 프로샵, 레스토랑 등이 잘 갖추고 있습니다. 라운딩을 마친 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국내 골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말레이시아 골프여행지입니다.

 

 


 

 

 

하모니 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품격 골프여행 "엠버튼코브 골프클럽 & 엠버튼 리조트" 편에 대해 자세한 골프코스와 여행 정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쿠알라룸푸르 "특가 프로모션"이 가능한 "TPCKL 골프클럽, 마인즈CC, 코타퍼마이CC, 팜가든CC" 에 관해 글을 쓸 예정입니다. 해외 골프투어 및 동남아 골프, 말레이시아 골프, 베트남 골프, 쿠알라룸푸르 골프여행 등 특가 이벤트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563-0103 번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하모니 골프는 해외골프 전문여행사입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해외골프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