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말레이시아골프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 보르네오 골프리조트CC 골프장 비용 및 예약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

Kota Kinabalu Golf Tour


 

해외 최상의 관광 휴양지로 손 꼽히는 바람 아래 고요한 섬으로 더욱 유명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청정한 하늘 아래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품격과 실속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말레이시아 골프여행과 보르네오 반딪불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2019년을 마감하는 12월 한정 특가부터 2020년 새롭게 시작하는 런칭 특가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보르네오 골프 추천

 

코타키나발루 품격부터 실속까지 모든 골프상품이 가능한 "보르네오 골프리조트"를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 '달랏골프투어'가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매서운 한파가 불어오는 겨울 시즌 뿐만아니라 일년 내내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해외 골프 최종 목적지로 더욱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도 보르네오 골프리조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 있는 골프장과 청결한 골프텔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매년 국내 골퍼들이 즐겨 찾는 골프 여행지입니다.

 

사계절 내내 라운드가 가능하고 천혜의 대자연 속에서 환상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의 최종 목적지고 꾸준히 예약 및 문의가 들어오는 해외 골프리조트입니다. 2019년 겨울 시즌에 매서운 한파와 칼바람을 피해 따뜻한 나라로 떠날 수 있는 가까운 동남아 골프 관광지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골프'를 많이 선호하고 방문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날씨

 

연중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 속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와 해양 국립공원 호핑 투어, 동남아 최고봉인 '키나발루 산' 트래킹, 품격 코타키나발루 3색 골프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해양 스포츠 천국에서 골프 라운드를 즐겨 보세요. 일년 내내 미세먼지가 전혀 없는 맑은 하늘 아래에서 울창한 열대우림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저렴한 물가로 최고의 동남아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내 골퍼들은 해외 골프 목적지로 사계절 내내 날씨가 좋은 나라 및 지역을 많이 선호합니다. 바로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골프클럽이 그렇습니다.적도 부근에 자리하고 있어 고온 저습한 지역으로 국내 겨울 동계시즌에 많이 찾는 12월~2월 날씨는 쾌적한 기후 속에서 시원한 해양성 바람을 맞으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족의 골프환경을 자랑합니다. 대부분 동남아 나라가 고온 고습하지만 바람 아래 고요한 섬 "코타키나발루 섬" 지역은 고온 저습하고 습도량이 국내 보다도 적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골프

베스트 시즌

 

특히, 키나발루산과 쿤다상 지역은 온화한 날씨 속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등록된 동남아 최고봉인 해발 4,095m 키나발루 산의 경치와 열대우림 속에서 내 뿜는 신선하고 맑은 공기는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을 더욱 갈망하게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동남아 최고의 가족 관광 휴양지로 더욱 유명합니다.

 

 


코타키나발루 항공

 

인천국제공항에서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까지 취항하는 항공사들이 다양해 국내 골프 여행객들은 여러 항공사 요금을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비행 소요시간은 약 5시간 장도로 동남아 골프 목적지로 약간 짧은 비행거리를 자랑합니다.

 


국내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항공, 에어서울항공 등 LCC 항공사들이 직항으로 매일 취항하고 있으며, 저녁 이후 항공 스케줄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있으나, 계열사 저가 항공과 공동운항(코드쉐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으로 항공권을 구매하시며 실제 탑승 항공은 진에어항공, 아시아나항공으로 구매하시면 실제 탑승 항공은 에어서울이며, 항공 스케줄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

 

세계적으로 치안이 제일 안전하고 다른 동남아 지역보다 영어 소통이 가능하며, 한국인들에게 대부분 호의적이고 매년 한국 교민이 증가하는 추세로 동남아 골프 관광지로 적합한 지역입니다. 특히, 태풍, 지진 등과 같은 자연 재해가 없어 '바람 아래 고요한 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휴양 관광지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키나발루산은 이곳의 지면이 유래된 곳으로 말레이시아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록 되어 대외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 최고의 해외 휴양지, 최상의 골프코스, 최고급 리조트 & 호텔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맑고 청정한 지역에서 세계 3대 선셋과 함께 세계 최대의 반딧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골프장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과 시내 중심지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젤란 리조트 내 수트라하버CC 27홀부터 넥서스리조트 내 가람부나이CC 18홀,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 내 달릿베이CC 18홀, 보르네오 리조트내 보르네오CC 18홀 등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장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 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CC

겨울 런칭 특가 프로모션


 

 


3박5일(81홀)

 

799,000원 ~

 

 

상세일정표


 

 


보르네오CC

Borneo Golf Club

 

 

· 18홀/ 파72/ 전장 7,159야드

 

남국의 정취 보르네오 해안가를 끼고 PGA 국제 표준 규격으로 조성된 정규 18홀 챔피언십 골프코스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티업 간격이 충분해 여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국내 골퍼들이 장박 체류형 및 전지훈련지로 많이 선호하고 방문하는 해외 골프 목적지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코스 디자이너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잭 니클라우스가 전 세계적으로 디자인한 골프장이 많이 있으나, 보르네오 골프코스는 최고의 등급을 보증하는 시그니처 홀을 보유한 골프장으로 면성이 높습니다. 공항에서 약 69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봉가완 지역에 다이나믹한 코스로 조성되었습니다. 국내 겨울 시즌 동안 평균 기온이 25℃ 내외로 습도가 거의 없어 쾌적한 날씨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숙소 비치빌라와 부대시설이 골프장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짧은 이동 시간으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 골프협회가 '아시아 Top.10 골프코스' 선정으로 더욱 잘 알려진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 있는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명문 골프장입니다.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 조성된 국제 규격 18홀 전체 코스는 긴 전장길이와 더불어 맑고 푸른 바다, 라군 그리고 천연 호수들이 코스 내에 코스들과 조화롭게 설계되어 아름다운 풍광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마운틴 코스 9홀은 동남아의 최고봉 '키나발루산'을 배경으로 웅장하게 조성 되었고, 오션 코스 9홀은 산호초로 둘러싸인 바다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특히, 푸른 바다와 인접하여 호수를 건너는 환상적인 코스 레이아웃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린 스피드는 빠른 편이고, 그린 잔디는 촘촘하게 잘 식재되어 초보자부터 중상급자 골퍼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홀컵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세계 3대 석양지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 바다 해안가에 위치한 보르네오 골프클럽은 전략적이면서 도전적인 코스 공략이 필요하며, 요소마다 워터해저드와 벙커들이 배치되어 더욱 신중한 전략적인 샷을 구사해야 합니다. 연중 낮은 습도와 쾌적한 해양성 기후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국내 많은 골퍼들이 매년 즐겨 찾는 해외골프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티박스는 블랙티, 화이트티, 레드티, 옐로우티 등 총 4개로 구성 되어 있어, 수준에 맞는 티를 선택하여 편안한 플레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휴양 관광 단지로 조성된 골프장 답게 페어웨이가 넓고 언듈레이션이 거의 없는 평탄한 골프코스를 자랑합니다. 특히, 버뮤다 잔디로 식재된 그린은 국제 대회 개최가 가능한 그린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페어웨이 버뮤다 잔디는 스핀이 잘 걸려 그린 공략에 큰 어려움이 없는 골프장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실속 No.1 보르네오CC 코스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코스가 바다와 가까워 라운드 중에도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노캐디로 경기 진행이 가능하고, 전동카트가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해 골프투어 일정 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넓다고 방심할 수 없는 것이 코스 사이드 주변으로 깊고 거친 러프가 식재되어 한번 들어가면 찾는 것 뿐만아니라 샷을 진행하기가 어렵습니다.

 


클럽하우스 프로샵에서 골프공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유 중 하나가 깊은 러프와 관련 있는 것 같습니다. 평탄한 페어웨이 자랑하는 코스 주변으로 열대우림 나무들이 조성되어 힐링 골프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물과 더불어 강한 햇빛으로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과 선글라스는 필수 준비물로 꼭 챙겨야 합니다. 골프백에 여유가 있으면 우산을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한 낮 동안 햇빛릉 피해 인코스 13번홀에 위치한 그늘집을 이용해 시원한 맥주 한잔과 드 넓은 바다를 감상하면서 잠깐의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4번홀 파3는 바로 바다 옆에 조성된 코스로 전체 18홀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환상적인 주변 경관을 자랑합니다. 그린과 페어웨이 관리 상태가 최상급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골프코스로 국내 골프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습니다.

 


잭니클라우스가 설계 디자인한 이색적인 코스 레이아웃이 좋고, 푸른 바다와 해변을 끼고 조성되어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일정동안 즐기기에 너무 좋은 코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쾌한 드라이버 티샷과 피톤치드가 가득한 보르네오 열대우림 대자연 속에서 이번 겨울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방문해 보세요. 자연 그대로의 지형을 살려 친환경적으로 설계된 골프코스와 모던한 스타일로 건설된 골프텔과 각종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보르네오 리조트 디럭스룸 39개, 스탠다드룸 48개의 객실로 총 87개의 깨끗하고 청결한 객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수영장, 테니스코트, 야외 해변 레스토랑 등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세계 3대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 및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 및 테라스에서 탁 트인 수려한 자연 경관을 감상하면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보다 객실 전용 면적이 넓고, 객실 창 넘어 파릇파릇한 잔디가 이쁘게 올라온 골프코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 뷰를 자랑합니다. 골프텔 테라스 앞에 조성된 10평 정도의 프라이빗 가든을 이용해 간단한 바베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는 샤워실, 화장실, 세면대, 개인금고, 미니 냉장고, 소파 등이 잘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라운드를 마친 후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탠다드룸 보다 비교적 넓은 디럭스룸은 2인 1실로 이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객실 내에 평면 TV에서는 한국 KBS 방송 프로그램을 볼 수 있고, 국내 골퍼들을 위한 한국어 서비스, 커피포트, 어메니티 등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외 장박 체류형 및 전지 훈련을 목적으로 방문하신 골퍼들에게 전혀 불편함이 없는 해외 골프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국내에서 치약과 치솔 등을 미리 챙기는 것이 필요합니다. 보르네오 골프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맑은 물을 이용한 야외 수영장을 여행 일정 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골프텔 숙박 시설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라운드 이후 짧은 동선으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석식을 마친 후 간단한 맥주 및 안주가 필요하시면 보르네오 리조트 내 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일 무제한 27홀 라운드 후 몸에 피로를 느끼시면 마사지샵을 이용해서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바라보며 시원한 열대 과일 음료를 마시며 오늘 하루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아침 조식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모니 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말레이시아 골프여행 중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CC, 보르네오 리조트" 편에 대해 골프코스 및 지역 정보를 자세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조호바루 골프투어 "더 엘스클럽" 에 관해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코타키나발루 골프 특가 프로모션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 563-0103 번 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