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투어/말레이시아골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골프투어 데사루 엘스클럽 밸리코스 골프장 후기

조호바루 골프투어

Johor Baharu Golf Tour


 

동남아 골프여행 중에서 최상의 난이도와 최고의 관리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데사루 엘스클럽' 밸리 코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청정한 하늘 아래 깨끗한 해변과 아름다운 휴양지로 떠오르는 데사루 비치 관광지 안에 더 엘스 클럽 데사루 코스트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숙박 시설과 부대시설, 오션코스 27홀, 밸리코스 18홀, 해안선, 호수, 능선, 열대우림 숲 등과 조화롭게 조성 되어 있는 럭셔리 골프리조트입니다.

 


조호바루 여행

 

세계적인 골프장, 코스 운영회사로 유명한 "투룬"에서 관리 및 운영하고 있는 데사루 엘스클럽은 말레이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운영 중입니다. 또한, 사계절 내내 고품격 라운드와 해양 스포츠, 반딧불 관광, 과일 농장, 씨푸드 식당,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조호바루 품격 골프여행 기간 동안에 함께할 수 있는 맞춤형 휴양 골프리조트로 국내 골프 관광객들의 문의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조호바루 명문 골프장

데사루 엘스클럽

 

2019~2020년 겨울 동계시즌 해외 골프는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클럽 "데사루 엘스클럽"으로 계획해 보세요. 세계적인 프로 골퍼이면서 골프코스 디자이너로 더욱 유명한 "어니엘스"가 설계한 챔피언십 45홀 코스 규모를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최고의 골프장이면서 관광 휴양지로 떠오르는 데사루 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동일 지역에 위치한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No.1 골프장

 

조호바루 세나이 국제공항과 시내 중심지에서 동쪽으로 차량을 이용해 약 60~70분 정도 이동 거리에 위치한 맑고 깨끗한 해변과 아름다운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데사루 비치'를 끼고 "더 엘스클럽 골프리조트"가 품격 있게 조성 되었습니다. 럭셔리 리조트와 더불어 세계적인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어 조호바루 명실상부 No.1 골프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 단위의 국내 골프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패밀리형 골프리조트로 조성 되었습니다.

 


엘스클럽 간략 소개

 

조호바루 데사루 더 엘스클럽은 '어니엘스'와 '비제이싱'이 직접 설계한 챔피언십 45홀 정규 골프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열대지반 조호바루 시내에서 동쪽 방향으로 100km 정도 떨어진 데사루 해변을 끼고 "더 엘스클럽"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상당한 국제 대회 개최급으로 설계 조성된 챌린징 밸리코스 18홀과 반짝이는 남중국해의 숨막히는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27홀 오션뷰 코스로 잘 구성 되어 있습니다.

 


비제이싱 밸리 코스

 

어니엘스 오션코스 27홀과 비제이싱 밸리코스 18홀은 이색적인 코스 레이아웃과 높은 난이도가 조화롭게 설계되어 재미와 적당한 스트레스가 있어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하는 세계적인 골프코스를 자랑합니다. 각각의 코스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마친 후,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2개의 고급스런 클럽하우스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에는 프로샵 및 고급 레스토랑 등이 잘 갖추고 있습니다.

 


투룬 골프

 

데사루 엘스클럽은 세계 최고의 골프 매니지먼트 회사로 잘 알려진 '투룬 골프(Troon Golf)'에서 관리하고 있어 항상 최정상급의 골프코스를 여행기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GPS 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전동 카트 내 GPS Map이 설치되어 있어 그린 보호를 위해 위성에서 카트를 자동 제어하는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라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어니엘스 골프

 

동남아 골프여행의 천국 말레이시아 국가에는 "어니엘스"의 이름을 건 명품 골프코스가 총 3곳이 현재 운영 되고 있습니다. 조호바루 2개, 랑카위 1개 등이 현재 운영 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열대지방 조호바루 데사루 해변을 끼고 조성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한 엘스 골프클럽에서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달랏골프투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dalatgolf.co.kr/

 

 

베트남골프여행 | 달랏골프투어 | 나트랑골프

달랏골프, 하노이골프, 호치민골프, 하이퐁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여행, 말레이시아골프, 태국골프, 대만골프, 하이난골프

www.dalatgolf.co.kr

 


조호바루 엘스클럽

특가 프로모션

 

3박 5일(54홀)

 

 


① 인천출발

 

1,190,000원 ~

 


 

② 부산출발

 

1,279,000원 ~

 

 

 


엘스클럽 밸리코스

ELS Club Valley Course

 

데사루 엘스 밸리코스는 오션 코스의 디자이너 "어니엘스"와 친한 친구이자 동료, 각종 메이저 대회 정상에 오른 "비제이싱(Vijay Singh)"이 세계 최초로 손을 잡고 함께 설계한 코스로 더욱 유명합니다. 2019년 KLPGA 정규 대회에서 5승을 합작한 임희정, 조아현 프로 선수도 밸리코스에서 펼쳐진 '루키 챔피언십 대회' 결승전에서 언더 파를 못한 코스로 그만큼 난이도를 어렵게 설계한 말레이시아 명문 골프코스입니다.

 


또한, PGA, LPGA 프로 선수 조차도 18홀 연습 라운드 결과 언더 파 스코어가 나오지 않을 만큼 높은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전체 18홀에 요소마다 크고 작은 워터해저드와 약 187개의 벙커를 배치하여 그린 공략이 쉽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10개가 넘는 벙커가 매 홀에 도사리고 있는 전략과 도전정신이 필요한 챌린징 코스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밸리코스 중에서 5번홀(파5)은 19개의 벙커, 18번홀(파4)은 17개의 벙커가 페어웨이 및 그린 주변으로 요소마다 작고 큰 벙커들을 위협적으로 배치 하였습니다.

 


티잉그라운드에서 정확한 티샷을 날려 페어웨이에 안착 해도 세컨드샷 시도가 쉽지 않은 코스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그린이 사정거리에 들어와도 그린 주변에 조성된 많은 벙커와 포대그린은 정확한 어프로치 및 웨지 샷 시도가 필요합니다. 밸리코스 그린은 구릉지 위에 좁고 길쭉한 다양한 모습과 함께 대다수가 포대그린으로 조성되어 그 날의 핀 위치에 따라 난이도가 얼마든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린 위에서도 고도차이 뿐만아니라 약간의 언듈레이션이 있어 핀까지 길을 정확하게 파악 후 신중한 퍼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마디로 밸리코스는 처음시작하는 티박스부터 마지막 그린까지 쉽사리 공략을 허락하지 않는 난공불락의 성 처럼 코스 공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국내 골퍼들이 밸리 코스에서 라운드를 할때 항상 긴장을 늦출 수 없고 전략적인 도전정신이 더욱 필요한 코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상급 아마추어 및 프로 골프선수들도 좋은 스코어를 기대하기 어려운 코스지만, 조호바루 골프투어 기간 동안 2~3번 정도 플레이를 즐기다 보면 다음 라운드를 기대하게 만드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상급자 골퍼들에게는 긴장감과 동시에 도전 정신을 불러 일으키는 다이나믹한 코스를 자랑합니다. 데사루 더 엘스클럽 스텝 관계자는 10년 이내 말레이시아 골프코스 중에서 제일 어려운 코스가 될 것이고, 난이도가 높은 스타일은 계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환상적인 코스 레이아웃과 아름다운 코스 주변 풍광을 동시에 즐기면서 색다른 엘스클럽 밸리코스에서 즐거운 골프여행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코스가 국내 강원도 골프장 처럼 웅장한 산악형으로 조성되어 기복이 큰 페어웨이와 코스 높 낮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전형적인 동남아 골프장 풍경 같지 않은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밸리 코스의 시그니처 11번홀(파4/ 397야드)는 동양적인 코스 레이아웃 보다는 서구적인 유럽 링크스 풍으로 아름답게 조성 되었습니다. 곳곳에 워터해저드와 벙커들을 배치하여 티박스부터 그린까지 코스 공략을 어렵게 설계 하였습니다. 티박스 위에 서면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남중국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드라이버 티샷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습니다. 모든 골퍼들이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은 세계적인 명문 홀로 더욱 유명합니다.

 

 


하모니 골프

Harmony Golf

 

오늘은 천혜의 관광자원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데사루 비치를 끼고 아름답게 조성된 "데사루 엘스클럽CC 밸리코스" 편에 대해서 자세한 골프코스 및 여행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말레이시아 골프투어 중에서도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쿠알라룸푸르 킨라라CC 에 관해서 상세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해외골프 및 말레이시아골프, 조호바루골프투어 등 특가 프로모션 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하모니골프" & "달랏골프투어"로 문의 주세요. 대표 예약 전화 Tel. 02) 563-0103 번 입니다. 

 


 

하모니골프 카카오톡 바로가기 ↓

http://pf.kakao.com/_ZExdxoj

 

 

하모니 골프투어

마음에 문을 열고 따뜻한 마을을 주는... 당신이 꿈꾸는 해외골프투어 전문여행사 입니다.^^

pf.kakao.com

▲ 위쪽 하모니 골프투어를 클릭하시면 "카톡상담"이 바로 연결됩니다. 카톡 및 전화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해외골프 상품을 추천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